현대자동차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6천여 명의 현대차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잠실과 상암 지역에서 대규모의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현대차는 우선 오는 15일 고객 1천400여 명(잠실, 상암 각각 700여 명)을 초대해 서비스를 실시하는 것을 시작으로 5월 17일, 9월 27일, 10월 25일 등 총 4차례에 걸쳐 잠실 탄천과 상암월드컵공원에서 연달아 진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엑센트, 아반떼(HD/MD/하이브리드), 쏘나타(NF/YF/하이브리드), 그랜저(TG/HG) 등 승용 9개 차종과 투싼(구형/투싼ix), 싼타페(CM/DM), 맥스크루즈, 베라크루즈 등 SUV 6개 차종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현대차 블루멤버스 홈페이지 (bluemembers.hyundai.com)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현대차는 이번 행사에서 와이퍼 교체, 워셔액·각종 오일류 보충 등 기존 `찾아가는 비포서비스`에서 실시하던 기본 점검 서비스 외에도 에어컨 필터 교환, 항균탈취서비스 등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또 현대차는 이번 비포서비스 현장에 신형 제네시스 등 주요 차량을 전시하고 직접 차량을 시승해 볼 수 있도록 하는 한편, 현대글로비스 중고차사업팀과 연계해 고객 차량의 중고차 가격 평가 상담을 진행하는 등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