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KBPI 8년 연속 1위 선정

입력 2014-03-10 13:00  

㈜네오팜(대표 박병덕)의 민감 케어 전문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습니다.


아토팜은 2014년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구매가능성 항목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으며 8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아토팜 브랜드 매니저 한창희 팀장은 "8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 선정은 최고의 품질과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이뤄진 것."이라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연구와 제품 개발을 통해 민감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방침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아토팜은 KBPI 8년 연속 1위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고객들의 무한 사랑에 보답한다는 의미를 담은 `∞ 이벤트`를 브랜드 사이트(www.atopalm.co.kr)에서 진행합니다. 소비자들이 민감 스킨케어 선택 기준 사항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88명에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계속됩니다.


한편, 아토팜은 올해부터 민감 피부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개선을 돕고자 `굿스킨 굿라이프(Good Skin Good Life)` 캠페인을 전개, 피부교실, 사회소외계층 생활환경 개선, 임직원 자원봉사 등 활발한 후원활동을 통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한다는 방침 입니다.

[문의 : 아토팜 고객감동센터 080-500-0037 / www.atopalm.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