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의 ‘계절밥상’이 고객 참여형 ‘나눔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발전 기금을 한국벤처농업대학에 기부해 소속 농부들을 위해 사용할 예정입니다.
계절밥상은 ‘나눔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고객에 한해 ‘캠페인 스탬프 카드’를 발급하고 음식물을 남기지 않고 식사를 마치면 ‘성공 스탬프’ 1개를 증정합니다.
10개의 스탬프를 완성하면 완성한 고객의 이름으로 발전기금 1천원이 기부됩니다.
각 매장에서 모금된 발전 기금은 연말에 한국벤처농업대학에 기부해 우리 농가를 살리는 데 쓰일 예정입니다.
고객에게는 한국벤처농업대학에 재학 중인 농부들이 직접 정성 들여 가꾼 상품으로 구성된 ‘종합선물세트’를 증정합니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계절밥상은 음식의 근본이 되는 건강한 식재료를 생산하는 농부와 상생하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라면서 “이번 캠페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경쟁력 있는 우리 농가를 지원하는 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발전 기금을 한국벤처농업대학에 기부해 소속 농부들을 위해 사용할 예정입니다.
계절밥상은 ‘나눔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고객에 한해 ‘캠페인 스탬프 카드’를 발급하고 음식물을 남기지 않고 식사를 마치면 ‘성공 스탬프’ 1개를 증정합니다.
10개의 스탬프를 완성하면 완성한 고객의 이름으로 발전기금 1천원이 기부됩니다.
각 매장에서 모금된 발전 기금은 연말에 한국벤처농업대학에 기부해 우리 농가를 살리는 데 쓰일 예정입니다.
고객에게는 한국벤처농업대학에 재학 중인 농부들이 직접 정성 들여 가꾼 상품으로 구성된 ‘종합선물세트’를 증정합니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계절밥상은 음식의 근본이 되는 건강한 식재료를 생산하는 농부와 상생하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라면서 “이번 캠페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경쟁력 있는 우리 농가를 지원하는 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