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18~21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2014 모스트라 콘베뇨(Mostra Convegno)`에서 `고효율 시스템에어컨`과 `가정용 에어컨` 신제품을 공개하며 유럽 공조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2년마다 개최되는 `모스트라 콘베뇨`는 전 세계 2천500여개 업체들이 참여하고 관람객이 약 16만 명에 달하는 등 냉·난방 공조기기가 총 집결된 유럽 최대의 국제 공조 전시회입니다.
삼성전자는 2년 전보다 전시 규모를 200㎡ 더 늘린 800㎡ 규모의 전시장을 마련하고 88개의 다양한 공조 제품을 통한 공간별 맞춤 냉·난방 솔루션을 소개했습니다.
`듀얼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를 채용하고 광범위한 냉·난방 제어가 가능한 고효율 시스템에어컨 `DVM S`와 실외기·실내기 사이즈를 기존 대비 30~60% 가량 줄여 쉽게 설치할 수 있는 `Duct S`와 `DVM S Eco` 등입니다.
또 삼성전자는 물을 이용해 열교환기를 식혀 외기온도와 상관없이 높은 효율을 유지하는 시스템에어컨 `DVM S Water`와 시스템에어컨 실외기 한대로 바닥 난방과 온수를 제공하는 `에코히팅시스템(EHS)`도 함께 전시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삼성전자의 `고효율 듀얼 디지털 인버터` 기술을 채용한 `DVM S`, 트라이앵글 혁신 디자인을 채용한 벽걸이형 에어컨 `AR9000`, `AR7000` 2종, 스마트에어컨 `Q9000` 등 4개 제품이 `고효율 혁신제품(Efficienza & Innovazione)`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특히 프리미엄 벽걸이 에어컨 `AR9000`은 트라이앵글 디자인의 혁신성을 인정받아 별도 전시되어 집중 조명의 혜택을 받는 `클래스 A(Oltre la classe A)` 제품으로 뽑혔습니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건물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해주는 빌딩 에너지 절감 솔루션 `젠시스(Zensys) 2.0`을 선보였습니다.
조용철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무는 "삼성전자의 세계 최고효율 시스템에어컨을 비롯해 유럽지역의 환경을 배려한 다양한 공조기기를 출시하며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서겠다"고 말했습니다.
2년마다 개최되는 `모스트라 콘베뇨`는 전 세계 2천500여개 업체들이 참여하고 관람객이 약 16만 명에 달하는 등 냉·난방 공조기기가 총 집결된 유럽 최대의 국제 공조 전시회입니다.
삼성전자는 2년 전보다 전시 규모를 200㎡ 더 늘린 800㎡ 규모의 전시장을 마련하고 88개의 다양한 공조 제품을 통한 공간별 맞춤 냉·난방 솔루션을 소개했습니다.
`듀얼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를 채용하고 광범위한 냉·난방 제어가 가능한 고효율 시스템에어컨 `DVM S`와 실외기·실내기 사이즈를 기존 대비 30~60% 가량 줄여 쉽게 설치할 수 있는 `Duct S`와 `DVM S Eco` 등입니다.
또 삼성전자는 물을 이용해 열교환기를 식혀 외기온도와 상관없이 높은 효율을 유지하는 시스템에어컨 `DVM S Water`와 시스템에어컨 실외기 한대로 바닥 난방과 온수를 제공하는 `에코히팅시스템(EHS)`도 함께 전시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삼성전자의 `고효율 듀얼 디지털 인버터` 기술을 채용한 `DVM S`, 트라이앵글 혁신 디자인을 채용한 벽걸이형 에어컨 `AR9000`, `AR7000` 2종, 스마트에어컨 `Q9000` 등 4개 제품이 `고효율 혁신제품(Efficienza & Innovazione)`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특히 프리미엄 벽걸이 에어컨 `AR9000`은 트라이앵글 디자인의 혁신성을 인정받아 별도 전시되어 집중 조명의 혜택을 받는 `클래스 A(Oltre la classe A)` 제품으로 뽑혔습니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건물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해주는 빌딩 에너지 절감 솔루션 `젠시스(Zensys) 2.0`을 선보였습니다.
조용철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무는 "삼성전자의 세계 최고효율 시스템에어컨을 비롯해 유럽지역의 환경을 배려한 다양한 공조기기를 출시하며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서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