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2` 출신 박보람이 가수 홍대광 뮤직비디오로 화제가 된 소감을 전했다.
박보람은 홍대광의 신곡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이는 `슈퍼스타K2`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은 이후 공식적인 자리에 모습을 나타낸 것은 4년 만이다.
앞서 박보람은 과거 `슈퍼스타K2` 출연 당시 앳되고 통통한 모습으로 귀여움을 과시한 바 있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로 나타난 그의 모습은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박보람의 완벽한 걸그룹 몸매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에 박보람은 18일 CJ E&M 관계자를 통해 "이렇게 뜨거운 관심을 받을 줄 몰랐다"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줘야겠다`고 생각했다"는 소감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다이어트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미모로 관심을 끌고 있는 것에 대해 "아직 완벽한 모습은 아니다"라며 "살을 많이 빼긴 했지만 아직 만족하진 못해 더 빼고 싶다"고 속내를 내비쳤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슈스케2 박보람 여기서 더 살을 뺀다고?" "슈스케2 박보람 지금 충분히 예쁜데" "슈스케2 박보람 홍대광 뮤비에서 완전 여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현재 박보람은 홍대광과 같은 CJ E&M 소속 연습생으로 드라마 OST 외에 공식 앨범 발매는 하지 않은 상태다.
(사진= 홍대광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