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금잔디 메들리앨범 `트롯트 금잔디 PART 7,8` 출시와 더불어 KBS 뉴스 출연이 화제다.
`트롯트 금잔디 PART 7,8`은 여러 선후배 가수들의 신곡을 금잔디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이번 앨범에는 신곡 `어쩔사`(어쩔수없는사랑)를 비롯해 드라마 `왕가네식구들` OST로 사랑받은 `사랑찾아 인생찾아`, 진성의 `안동역에서`, 류기진의 `사랑도 모르면서`, 강민의 `세월아 청춘아` 등 PART 7,8 각각 20곡씩 총 40곡이 수록돼 있다.
금잔디 소속사 올라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잔디는 지난 1년여 간 직접 선곡 작업부터 편곡에까지 참여하면서 한곡 한곡 심혈을 기울였다. 금잔디만의 새로운 스타일의 노래들로 재탄생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매년 `트롯트 금잔디` 앨범 시리즈를 발매해오고 있는 금잔디는 누적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했다. 높은 음반판매량을 기록하면서 금잔디는 음악방송이 아닌 시사프로그램에도 출연하는 등 그 인기를 증명했다.
이와 관련해 금잔디는 19일(오늘) 오후 3시 생방송되는 KBS 1TV `뉴스토크`에 출연한다.
한편, 금잔디는 오는 20일 `트롯트 금잔디 PART 7,8`와 함께 `트롯트 금잔디 DVD PART 4`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금잔디 소식에 누리꾼들은 "금잔이 알고보니 인기 대단했네" "금잔디 뉴스토크 출연까지? 앨범 들어봐야겠다" "금잔디 시사 프로그램에서 먼저 볼 줄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올라엔터테인먼트/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