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가 새 봄을 맞아 23일까지 4일동안 ‘WELCOME SPRING’ 멤버십 세일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할인 행사에선 면세점을 제외한 에스쁘아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품목 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에스쁘아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하네요. 단, 립스틱 뉴 노웨어 등 일부 품목은 세일 혜택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FAB가 환절기에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만 구성한 ‘FAB 베스트셀러 패키지’를 홈쇼핑에서 할인 판매한다고 합니다. 20일 저녁 8시 40분부터 홈앤쇼핑에서 판매되는 FAB의 ‘베스트셀러 패키지’는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줄 ‘울트라 리페어 크림’ 2개와 다크서클을 완화하고 눈가 붓기를 제거해 환한 눈가를 만들어 줄 ‘디톡스 아이 롤러’ 1개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더샘은 노화를 처음 고민하기 시작하는 2030여성들을 위한 초기 안티에이징 라인인 ‘차가발효 안티에이징’ 9종을 출시했습니다. 차가버섯을 180일동안 15도의 동굴 속에서 자연 발효시킨 차가버섯 발효 추출물이 100% 함유된 라인으로 한국화장품의 독자특허기술 리포좀 공법(특허 제107609)을 적용해 미세한 마이크로 발효 입자가 피부 깊숙이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줄 뿐 아니라 피부에 유해한 10가지 성분을 무첨가했다고 합니다. 스킨, 트리트먼트 에센스, 에멀젼, 세럼, 아이세럼, 크림, 미스트, 마스크 시트, 스킨&에멀젼 2종 세트로 구성됩니다. 더샘은 출시 기념으로 차가발효 안티에이징 본품 구매시 세럼(25ml)을 1대 1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스트라이벡틴의 화이트닝 기능성 로션 ‘스트라이벡틴 WH 포토화이트 데이로션’이 국내에서 실시한 자외선 차단 기능성 검사를 완료, SPF30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을 획득했다고 합니다. ‘스트라이벡틴 WH 포토화이트 데이로션’은 특허 기술 NIA-114™와 비타민C 콤플렉스로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도와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낮 전용 로션으로, 강력한 안티 멜라닌 합성 성분과 비타민C가 만나 화이트닝 효과를 극대화, 멜라닌 형성을 억제해 다크스폿의 농도를 눈에 띄게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천연 성분의 보습제인 슈가비트 추출물 함유로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비디비치에서는 외부 유해 환경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일리 자외선 케어 라인 2종 ‘UV 에센스 베일&컴팩트 베일 SPF50+ PA+++’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비디비치의 선 케어 라인은 촉촉하게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는 에센스 타입의 ‘UV 에센스 베일 SPF50+ PA+++’과 번들거림 및 모공의 두드러짐을 즉각적으로 잡아주는 UV팩트 타입 ‘UV 컴팩트 베일 SPF50+ PA+++’ 총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비디비치 선케어 라인은 일상생활 또는 야외활동 시에도 피부노화의 주원인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외부 공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케어해준다고 하네요. 또한 2가지 제품에 공통적으로 함유 된 포어 어웨이 성분이 피지를 조절해 번들거림없이 산뜻하게 피부를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디자이너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영감과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린다 칸텔로의 독창성이 결합돼 탄생한 `립마에스트로`가 각국 뷰티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마리끌레르 프리덱셀랑스 2014 인터내셔널 부분에서 립제품으로는 유일하게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립마에스트로`는 입술에 벨벳같이 부드럽고 촉촉한 매트 피니시를 구현해 선명한 컬러를 입혀주는 립락커인데요. 백라이팅 테크놀로지를 통해 입술에 깊이 있는 강렬한 컬러감을 선사하며, 빛을 머금은 듯한 세련된 광채와 입체적인 볼륨감을 연출해 준다고 하네요.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립마에스트로` 수상을 기념해 롯데닷컴에서 립마에스트로 1종 구매시 립마에스트로 미니어처와 조르지오 아르마니 Si 향수 샘플을 증정하며, 롯데백화점에서는 4월 한달 간 마리끌레르 프리덱셀랑스 파우치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러쉬(LUSH)가 대표적인 공정무역 파트너 중 하나인 콜롬비아 평화공동체인 ‘산호세 드 아파르타도(San Jose De Apartado)’의 보호대책 마련을 위한 글로벌 서명 캠페인을 24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서북 콜롬비아에 위치, 약 2100명의 농부로 구성된 ‘산호세 드 아파르타도(San Jose De Apartado)’ 평화 공동체는 국제 인권 법안 아래, 50년 가까이 지속되고 있는 게릴라 무장 단체와의 내전으로 인한 그 어떤 충돌에도 휘말리지 않고 평화를 지키며, 인권을 존중하겠다는 서약을 통해 1997년 자체적으로 설립되었는데요. 하지만 무장단체로부터 여전한 살인과 폭력적인 협박의 타깃이 되어, 남녀노소 구분 없이 희생자가 속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러쉬는 콜롬비아 분쟁 지역의 평화를 지지를 위한 서명을 당부하며, 콜롬비아 정부에게는 평화공동체의 보호대책 마련과 주민들의 안정보장을 위한 노력을 촉구하고 있다고 하네요.
바이오더마는 2014 NEW 수분지속 클렌징 워터 `하이드라비오 H2O`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증정 행사와 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바이오더마의 대표 제품 클렌징 워터 3총사가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형상화된 에코백은 전국 올리브영, 롭스, 분스 그리고 온누리 약국 체인 등에서 5만원 이상 바이오더마 제품을 구매 시 증정한다고 하네요.
유한양행의 토탈 풋 케어 브랜드 나인풋은 나인풋 수딩 풋 패치의 참신하고 톡톡 튀는 애칭 아이디어 공모전을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애칭 짓기 이벤트는 나인풋 홈페이지에 방문해 자신이 만든 애칭과 의미를 댓글로 올리면 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나인풋 수딩 풋 패치 애칭 공모전 응모자 중 참신하고 센스 있는 애칭을 지어준 총 4명에게는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명), 스타벅스 카페라떼 상품권(3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합니다. 4월 4일 나인풋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