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홍익대 인근 번화가에서 2014년 대한민국 최고의 맥주를 선정하는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의 대국민 현장 투표를 21일 저녁 6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현장 투표 행사는 국내 맥주 맛에 대해 고객의 의견과 맥주 선호도를 담아내기 위해 진행 중인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습니다. 앞서 지난 13일에는 강남역 일대에서 진행한 맥주대통령 선거 유세 및 현장 투표에는 약 1천여명의 시민들이 참가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날 하이트진로는 DJ 퍼포먼스카와 음향장비를 통해 후보 홍보 영상 상영과 함께 각 후보별 선거 유세 운동을 진행힙니다. 선거 유세단은 댄스 공연, 가두 행진 등 홍대 인근 번화가를 찾은 고객들에게 맥주대통령 후보들의 지지를 호소할 예정 입니다.
선거 유세운동이 끝난 후에는 현장에 모인 고객들이 본인이 지지하는 후보에 직접 투표할 수 있도록 현장 투표 행사를 진행합니다. 현장 투표 참여자들에 한해 소정의 경품도 제공합니다.
이번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의 후보로는 맥스(기호 1번)와 드라이d(기호 2번)가 출마했습니다. 각 제품의 모델인 배우 하정우와 가수 지드래곤이 대변인으로서 홍보영상 제작 등 선거 운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캠페인 시작 일주일 만에 20만명 이상이 투표에 참여하는 등 뜨거
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은 4월말까지 진행되며, 맥주 대통령 선거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비어보트(Beer Vote)2014` 사이트에(www.BEERVOTE2014.com)에 접속하여 자신이 지지하는 후보를 위해 투표할 수 있습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은 단순히 브랜드를 홍보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새롭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며 "이번 현장 투표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맥주를 가리는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에 많은 소비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현장 투표 행사는 국내 맥주 맛에 대해 고객의 의견과 맥주 선호도를 담아내기 위해 진행 중인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습니다. 앞서 지난 13일에는 강남역 일대에서 진행한 맥주대통령 선거 유세 및 현장 투표에는 약 1천여명의 시민들이 참가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날 하이트진로는 DJ 퍼포먼스카와 음향장비를 통해 후보 홍보 영상 상영과 함께 각 후보별 선거 유세 운동을 진행힙니다. 선거 유세단은 댄스 공연, 가두 행진 등 홍대 인근 번화가를 찾은 고객들에게 맥주대통령 후보들의 지지를 호소할 예정 입니다.
선거 유세운동이 끝난 후에는 현장에 모인 고객들이 본인이 지지하는 후보에 직접 투표할 수 있도록 현장 투표 행사를 진행합니다. 현장 투표 참여자들에 한해 소정의 경품도 제공합니다.
이번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의 후보로는 맥스(기호 1번)와 드라이d(기호 2번)가 출마했습니다. 각 제품의 모델인 배우 하정우와 가수 지드래곤이 대변인으로서 홍보영상 제작 등 선거 운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캠페인 시작 일주일 만에 20만명 이상이 투표에 참여하는 등 뜨거
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은 4월말까지 진행되며, 맥주 대통령 선거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비어보트(Beer Vote)2014` 사이트에(www.BEERVOTE2014.com)에 접속하여 자신이 지지하는 후보를 위해 투표할 수 있습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은 단순히 브랜드를 홍보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새롭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며 "이번 현장 투표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맥주를 가리는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에 많은 소비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