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친환경 사회공헌 ‘GREENCYCLE(그린사이클)’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4 서울, 꽃으로 피다’의 상설 전시전에 참여합니다.
이번 상설 전시전은 오늘(25일)부터 오는 4월 12일(토)까지 서울 중구 서울시청 신청사에서 진행되며 아모레퍼시픽은 GREENCYCLE(그린사이클)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수거된 아모레퍼시픽 각 브랜드의 화장품 공병, 제품 케이스, 종이박스 등에 식물을 식재하여 조성한 친환경 전시물들을 선보입니다.
‘마몽드 꽃마스크팩’과 ‘오설록 벚꽃향 가득 올레’ 등의 제품상자를 활용한 꽃과 식물 전시, 각종 공병과 오설록 종이컵에 식물을 심어 만든 행잉 가든(hanging garden) 등이 시민들을 맞게 될 예정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의 ‘GREENCYCLE(그린사이클)’ 캠페인은 공병수거 캠페인 등 그동안 다양한 형태로 진행해왔던 아모레퍼시픽의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을 한 단계 발전시킨 것으로, 화장품 공병을 통한 다양한 업사이클링(upcycling)과 리사이클링(recycling) 활동 모두를 포괄하고 있습니다.
이번 상설 전시전은 오늘(25일)부터 오는 4월 12일(토)까지 서울 중구 서울시청 신청사에서 진행되며 아모레퍼시픽은 GREENCYCLE(그린사이클)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수거된 아모레퍼시픽 각 브랜드의 화장품 공병, 제품 케이스, 종이박스 등에 식물을 식재하여 조성한 친환경 전시물들을 선보입니다.
‘마몽드 꽃마스크팩’과 ‘오설록 벚꽃향 가득 올레’ 등의 제품상자를 활용한 꽃과 식물 전시, 각종 공병과 오설록 종이컵에 식물을 심어 만든 행잉 가든(hanging garden) 등이 시민들을 맞게 될 예정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의 ‘GREENCYCLE(그린사이클)’ 캠페인은 공병수거 캠페인 등 그동안 다양한 형태로 진행해왔던 아모레퍼시픽의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을 한 단계 발전시킨 것으로, 화장품 공병을 통한 다양한 업사이클링(upcycling)과 리사이클링(recycling) 활동 모두를 포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