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JDC가 기획재정부에서 182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3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최고 등급인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지난 2012년 82.5점을 받아 공기업 최하위 등급인 `보통`을 받았지만 지난해에는 96.3점을 받아 최고 등급인 `우수`로 2단계 상승한 것이다.
JDC는 사업별 서비스 품질진단을 통해 고객 니즈를 분석하고 유형별로 세분화해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데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이에 따라 JDC는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주관한 2013년 공기업 청렴도 평가 우수와 반부패경쟁력 평가 우수,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한 지속가능경영 실태조사 최고등급(AAA),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등급을 포함해 국민신뢰 4대 평가에서 모두 최고 등급을 달성했다.
김한욱 JDC 이사장은 "앞으로도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국민에게 사랑받는 1등 공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82.5점을 받아 공기업 최하위 등급인 `보통`을 받았지만 지난해에는 96.3점을 받아 최고 등급인 `우수`로 2단계 상승한 것이다.
JDC는 사업별 서비스 품질진단을 통해 고객 니즈를 분석하고 유형별로 세분화해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데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이에 따라 JDC는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주관한 2013년 공기업 청렴도 평가 우수와 반부패경쟁력 평가 우수,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한 지속가능경영 실태조사 최고등급(AAA),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등급을 포함해 국민신뢰 4대 평가에서 모두 최고 등급을 달성했다.
김한욱 JDC 이사장은 "앞으로도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국민에게 사랑받는 1등 공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