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 안내상 송윤아` `송윤아 악플러 고소` `설경구 이혼원인`
배우 송윤아가 설경구와의 결혼과 관련한 악플러들을 고소하면서 이른바 `설경구 안내상 송윤아 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다.
25일 온라인커뮤니티에 `설경구 송윤아 안내상 사건 진실`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이 글은 "설경구 전 부인은 배우 안내상의 여동생이고 설경구가 반해 1996년 결혼해 아이도 낳고 살았지만 설경구가 송윤아랑 광복절 특사를 찍다 송윤아에 반해 부인에게 이혼을 요구했으나, 부인은 거부해 결국 별거에 들어갔다"을 담고 있다.
한편 송윤아의 법률 위임을 맡은 법무법인 세종 측은 24일 "송윤아가 허위의 블로그 내지 악성 댓글에 대해 본격적인 법적 대응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세종 측은 "송윤아가 인터넷상 허위의 블로그나 악성 댓글로 인하여 엄청난 심적 고통을 겪고 있다"며 "지난 2009년 결혼 당시 관심을 받는 연예인들에 대한 일과성 행사로 생각해서 차차 정상을 찾아가기를 기다렸으나 악성 댓글과 욕설 정도가 일반 상식을 벗어났으며 허위 글이나 악의에 찬 노골적 비방, 욕설 등으로 진화해 정상적인 사회활동이 어려울 지경에 이르렀다"고 전했다.
설경구 이혼원인과 `설경구 송윤아 안내상 사건 진실 총정리` 글을 본 네티즌들은 "설경구 이혼원인과 `설경구 송윤아 안내상 사건 진실 총정리`, 도대체 진실이 뭐야?". "설경구 이혼원인과 `설경구 송윤아 안내상 사건 진실 총정리`, 어차피 사생활인데", "설경구 이혼원인과 `설경구 송윤아 안내상 사건 진실 총정리`, 이런걸 왜 들추고 있는지?"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