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도시철도 건설공사 기공식이 오늘 유영록 김포시장과 강영일 한국철도시설공단 이사장 등 각계 인사와 시민 1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김포골드라인`으로 불리는 이 사업은 1조5,086억원을 투입해 김포한강신도시와 김포공항역 사이 23.63㎞, 9개역을 전구간 지하로 잇는 사업입니다.
1년여간의 시험운행을 거쳐 2018년 11월 개통되면 이 구간을 28분에 주파할 수 있게 되며, 김포공항역에서 서울 지하철 5호선, 9호선, 인천공항철도로 환승을 통해 서울 전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김포골드라인`으로 불리는 이 사업은 1조5,086억원을 투입해 김포한강신도시와 김포공항역 사이 23.63㎞, 9개역을 전구간 지하로 잇는 사업입니다.
1년여간의 시험운행을 거쳐 2018년 11월 개통되면 이 구간을 28분에 주파할 수 있게 되며, 김포공항역에서 서울 지하철 5호선, 9호선, 인천공항철도로 환승을 통해 서울 전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