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밴드 10cm 권정열과 옥상달빛 멤버 김윤주의 결혼 소식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옥상달빛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권정열과 김윤주는 2년 열애 끝에 오는 6월 14일 결혼식을 올린다.
10cm 소속사는 27일 "오는 6월 14일 권정열과 김윤주가 강남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권정열과 김윤주는 지난 2012년 3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같은 해 6월에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앞서 두 사람은 KBS 2FM `유희열의 음악친구`의 고정 코너 `라이벌 열전-The Winner Takes it All`을 함께 진행하며 가까워졌다.
이어 당시 합동콘서트 `아찔한 화해`에서도 호흡을 맞췄고, 홍대 인근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자연스럽게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10cm 권정열-옥상달빛 김윤주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10cm 권정열 옥상달빛 김윤주 결혼 축하해요" "10cm 권정열 옥상달빛 김윤주 두 그룹 다 좋아하는데" "10cm 권정열 옥상달빛 김윤주 두분 행복하게 잘 사시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정열은 멤버 윤철종과 함께 밴드 10cm로 활동하고 있으며 김윤주는 박세진과 함께 밴드 옥상달빛으로 활동 중이다. 옥상달빛은 솔직하고 현실감 넘치는 가사를 멜로디언, 실로폰, 건반, 기타가 어우러진 멜로디로 표현하며 마니아 층을 형성, `하드코어 인생아` `없는게 메리트` `수고했어 오늘도``선물할게` `그대와 나` 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사진= 권정열 페이스북/ 네이버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