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가수 이승환의 `물어본다` 열창이 누리꾼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일 밤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 이승환은 정지찬과 함께 `물어본다`를 열창했다. 이승환은 무대에서 내려와 출연진들과 함께 호흡하는 등 환상적인 무대매너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또한 이날 이승환은 `물어본다`에 대해 "원망받던 제작자에서 인도를 갔다온 가수 정지찬이 `모든 게 눈녹듯 사라졌다. 선물로 이 곡을 주고 싶다` 해서 같이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이에 정지찬은 "선물로 주고 싶다고 살짝 던졌는데 바로 받으시더라"고 덧붙여 출연진을 폭소케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이승환 `물어본다` 대박 소름끼쳤다" "라디오스타 이승환 `물어본다` 역시 발라드의 황제 이승환 멋있더라" "라디오스타 이승환 `물어본다` 노래 무한 반복 듣는 중" "이승환 `물어본다` 노래 참 잘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물어 본다`는 이승환의 8집 앨범 `Karma` 2번 트랙에 수록된 곡으로 `도망치지 않으려 피해가지 않으려 내 안에 숨지 않게 나에게 속지 않게` `그런 나이어 왔는지 나에게 물어본다 부끄럽지 않도록 불행하지 않도록` 이라는 후렴구가 이승환의 독특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머릿속에 맴돈다.
`물어 본다` 뮤직비디오에는 드림팩토리 소속이었던 배우 박신혜가 출연해, 멋진 춤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