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04-04 16:16   수정 2014-04-04 16:16


디자이너 가죽 가방 브랜드 `지나인뉴욕`이 남성 가방 브랜드 `베드포드 일레븐스(Bedford 11th)`를 런칭합니다. 2010년 런칭 후 다양한 패션쇼와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며 인지도를 쌓아온 지나인뉴욕의 `베드포드 일레븐스(Bedford 11th)`는 뉴욕의 젊은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보금자리로 자리잡고 있는 브루클린의 자유분방함과 독립적인 로컬 정신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내면의 에너지와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20~40대 남성들을 타깃으로 했으며 소재는 독특한 텍스쳐의 고급 리얼 가죽입니다. 김경아 지나인뉴욕 대표는 "최근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의 경호가방으로도 제작 협찬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뽀빠파리(Faux Pas Paris)가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뽀빠파리는 1일 강남역 팝업스토어를 오픈, 국내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이날 뽀빠파리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는 패션 및 미디어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강남역을 지나는 행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브랜드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기본 플랫슈즈부터 옥스퍼드, 샌들, 레인부츠 등의 다양한 슈즈는 물론이고 그 외 가방, 선글라스 등의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뱅뱅(BANGBANG)이 5일 오후 3시에 종각에서 씨엔블루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이번 팬 사인회는 3월 6일에 오픈한 뱅뱅 종각점 메가숍을 기념하는 동시에 뱅뱅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브랜드 모델인 씨엔블루에 대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고 하는데요. 뱅뱅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친구맺기를 하는 고객에 한 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고객이 신발 한 켤레를 구매 할 때마다 신발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한 켤레를 전달하는 ONE FOR ONE 기부를 실천하는 탐스 TOMS가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슬립온 디자인의 크로쉐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크로쉐 디자인은 영국의 탑샵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던 디자인으로 지난 해 국내에서도 완판을 기록했던 베스트 상품이라고 하는데요. 2011년부터 봄과 여름 시즌에 새로운 컬러를 추가했으며, 이번 크로쉐는 그라데이션이 들어갔다고 하네요.


네파는 아웃도어 활동 시 근육을 잡아주고 밀어주는 인체공학적 기술로 최적화된 활동성을 제공하는 `리얼모션 프로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네요. 네파의 `리얼모션 프로 제니아`와 `리얼모션 프로 메코` 2종은 아웃도어 활동 시 올바른 자세를 유지해 쉽게 지치지 않고 움직임을 더 지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혁신적 인체공학적 기술 `리얼모션(Real Motion)`이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등판 절개라인에 고탄력 소재의 `크로스라인`을 적용해 보행 시 구부정해지는 자세를 바로잡고 편안한 호흡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승모근을 압박해 팔의 움직임을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잡아준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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