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협력사 경쟁력 강화를 위해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멘토링`에 나섭니다.
코웨이는 서울 중구 순화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한국소비자원, 대한상공회의소 등 관계기관과 협렵사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중심경영 멘토링 사업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코웨이는 이 날 협약식을 시작으로 멘토링 워크샵을 협력업체와 진행 할 예정입니다.
업체진단과 컨설팅 등의 활동을 통해 협력사들이 올 하반기 안에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이번 사업에 참여하는 코웨이 협력업체는 리홈쿠첸, 틸만코리아, 퍼니스템, 헬스리아 등 4개사입니다.
코웨이는 멘토로서 협력업체 4개사를 위해 ▲CCM 인식제고 ▲고객중심경영을 위한 인프라 구축지원 ▲업무프로세스 개선 ▲고객만족관리 방법 등의 노하우를 전달합니다.
CCM 인증 제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김동현 코웨이 대표이사는 "최근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의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다"며 "이번 사업을 통해 기업과 기업간 동반성장 문화 조성은 물론 소비자 권익 증진에도 기여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코웨이는 서울 중구 순화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한국소비자원, 대한상공회의소 등 관계기관과 협렵사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중심경영 멘토링 사업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코웨이는 이 날 협약식을 시작으로 멘토링 워크샵을 협력업체와 진행 할 예정입니다.
업체진단과 컨설팅 등의 활동을 통해 협력사들이 올 하반기 안에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이번 사업에 참여하는 코웨이 협력업체는 리홈쿠첸, 틸만코리아, 퍼니스템, 헬스리아 등 4개사입니다.
코웨이는 멘토로서 협력업체 4개사를 위해 ▲CCM 인식제고 ▲고객중심경영을 위한 인프라 구축지원 ▲업무프로세스 개선 ▲고객만족관리 방법 등의 노하우를 전달합니다.
CCM 인증 제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김동현 코웨이 대표이사는 "최근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의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다"며 "이번 사업을 통해 기업과 기업간 동반성장 문화 조성은 물론 소비자 권익 증진에도 기여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