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크로스' 인물관계도 공개, 극 전개 한 눈에 '누가 악인일까?'

입력 2014-04-10 13:42  

KBS2 드라마 `골든 크로스`의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10일 `골든 크로스`(유현미 극본, 홍석구 연출) 측은 등장 인물 소개와 함께 인물 간의 관계를 설명하는 인물 관계도를 공개했다.

`골든 크로스`는 우리나라 경제를 좌지우지하는 상위 0.001%의 비밀 클럽으로, 이 곳에서 벌어지는 암투와 음모, 그리고 이들에게 희생된 평범한 한 가정의 복수를 그린 탐욕 복수극이다. 따라서 온갖 음모와 탐욕, 배신으로 얽히고 설킨 이들의 관계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인물 관계도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관계도의 중심축을 차지하고 있는 `강도윤(김강우)-서이레(이시영)-서동하(정보석)` 세 사람. 강도윤-서이레 사이의 `애정`, 강도윤-서동하 사이의 `원수` 그리고 서동하-서이레 사이의 `가족`이라는 관계가 향후 펼쳐질 이들의 엇갈린 운명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골든 크로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들은 `악인 열전`으로 일컬어질 만큼 뛰어난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정보석-엄기준-김규철-이호재로 이어지는 상위 0.001%의 `골든 크로스` 멤버들.

`조력`이라는 단어는 이들이 앞으로 행할 악행과 음모에 대해 이목을 집중케 한다. 이어 첫 방송 직후부터 찬사를 받을 만큼 강렬한 `악인 포스`를 선보인 정보석과 0.001%의 진정한 실세이자 매력적인 모습 뒤 사악한 복심을 품고 있는 엄기준의 역대급 악역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골든크로스` 주연부터 조연까지... 연기파 배우들뿐! 대박~" "`골든크로스` 인물 관계도! 역시 스케일이 남다르네~" "`골든크로스` LTE급 전개에 몰입력 짱! 한 회도 놓치면 안되겠네!! 닥본사 해야겠음", "`골든크로스` 인물 관계도도 쫄깃하네! 완전 기대 중!" "`골든크로스` 벌써부터 명품 드라마의 조짐이 보이는 듯~ 흥해라~" "`골든크로스` 어제 첫 방 대박이었음 오늘은 더 스펙터클 할 것 같다! 본방사수 예약~"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사진=팬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