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소녀 송소희와 가수 정기고의 외모 변천사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 누구세요 특집에는 국악인 송소희, 전 아나운서 방송인 김성령,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가수 정기고, 개그맨 서태훈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는 송소희의 어린시절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MC들이 언체 국악을 시작했냐고 묻자 송소희는 "부모님이 이것 저것 시키시다가 5살때 처음 국악을 접했다"고 답했다.
이어 송소희는 "`전국노래자랑`에 8살 때 나가서는 인기상을 받았고 12살 때 다시 나가서는 연말 결선까지 가서 대상을 받았다. 그게 조금 이슈가 됐다"고 덧붙였다.
이후 제작진은 송소희가 8살 때 `전국노래자랑` 충남 홍성군 편에 출연했던 영상을 공개했다.
당시 초등학교 1학년이던 송소희는 또랑또랑한 목소리로 `오돌또기`를 불러 탄성을 자아냈다.
또 4년 뒤 12살 때의 연말 결선 모습을 담은 영상에서는 일취월장한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를 접한 누리꾼들은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똑같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귀여운건 여전하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앞으로도 이대로만 자라다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송 이후 송소희 뿐만 아니라 함께 출연했던 정기고의 과거 모습도 화제가 됐다.
`해피투게더3`에서 화려한 입담을 뽐냈던 정기고는 방송 이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오르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에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정기고의 다이어트 전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사진 속 정기고는 지금의 날카로운 턱선과 대비되는 통통한 볼살로 귀여움을 뽐내고 있다.
이 모습을 확인한 누리꾼들은 "정기고 훈남됐네", "정기고 다이어트 제대로 했구나", "정기고 독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 `해피투게더3`/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