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부부사랑 명예의 전당 이벤트 실시… 부부사랑 상패 및 지원금 수여
국내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김혜정, www.duo.co.kr)는 다음달 9일까지 ‘제4회 부부사랑 명예의 전당’ 이벤트를 개최,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는 원앙 부부를 선정한다고 밝혔다.
매 년 5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가장 닮고 싶은 부부’를 주제로 한 사연을 받는 결혼 이야기 공모전으로 부부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참여하려는 부부는 부부애와 행복한 결혼생활을 자랑할 사연과 사진을 올리면 된다.
듀오는 응모 사연 중 타인에게 귀감이 되는 커플 최대 8쌍을 선정해 부부사랑 명예의 전당에 헌액할 예정이다. 선정 부부는 다음달 20일 열리는 부부사랑 명예의 전당 시상식 참가 기회를 얻게 된다.
시상식에는 권순백 듀오 정보 전무가 참여, 선정 부부들에게 ‘부부사랑 상패’를 수여한다. 또한 잉꼬 부부 8쌍의 사랑을 응원하는 의미로 부부사랑 지원금 총 400만원을 전달한다.
이벤트 응모자들은 풍성한 혜택도 제공받는다. 듀오는 부모, 친구 등 지인 부부의 사연을 추천한 이들 중 10명을 뽑아 총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듀오 김 대표는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는 원앙 부부를 찾는 이번 행사는 부부관계의 소중함과 가화만사성의 의미를 되새겨보고, 결혼의 긍정적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해에는 노후의 우울함을 풍물이라는 공동 취미로 극복하며 더욱 애틋해졌다는 이종만(60) 유채원(55) 부부, 예비 처부모의 사랑을 자랑한 사위의 사연이 인상적인 김사극(58) 이영순(54) 부부, 연애부터 시작해 행복한 부부가 되기까지의 노하우를 재미있게 들려 준 임정환(33) 정미경(28) 부부가 최종 선발돼 제3회 명예 부부에 오른 바 있다.
이벤트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나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