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4일 일명 `블랙데이`를 맞아 솔로들을 대상으로 한 각종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블랙데이’는 발렌타인 데이나 화이트 데이를 홀로 보낸 솔로들이 모여 짜장면 등 검은색 음식을 먹는 날이다.
이에 블랙데이를 맞아 올리브 영, 차이나팩토리, 딘타이펑 등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올리브 영은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블랙 패키지 아이템 1200여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NYX, 케이트, 보브, 보브20’S팩토리, 캐시캣 등 올리브영의 인기 색조 브랜드 전 품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XTM 스타일 옴므, 보닌, 우르오스, 엔프라니, 엠도씨, 닥터자르트, DTRT 등 남성용 선 케어, BB크림 전 품목도 4000원 할인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다만 `블랙데이&맨즈데이` 이벤트는 일부 매장은 제외되며 취급 품목 및 품목별 할인율도 다르다.
또 패밀리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는 20일까지 검은색 메뉴인 ‘흑식초 탕수육’과 ‘블랙페퍼 쉬림프’를 주문하면 짜장면을 무료로 제공한다.
행사는 강남점·올림픽공원점·목동점·대학로점·건대점·인덕원점·수원 인계점 등 7개 매장에서 진행한다.
또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에서는 ‘흑식초 탕수육’을 주문하면, 짜장면을 414원에 맛볼 수 있다.
샤오롱바오 전문점 딘타이펑도 블랙데이를 맞아 11∼14일 샤오롱바오(6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딘타이펑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좋아요` 하고, 블랙데이 이벤트 쿠폰을 내려받으면 된다. 해당 쿠폰은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딘타이펑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블랙데이 이벤트에 누리꾼들은 "4월 14일 블랙데이 이벤트, 올리브 영 가봐야겠다", "4월 14일 블랙데이, 올리브영, 차이나 팩토리 가고 싶다", "4월 14일 블랙데이, 솔로만 혜택 받는게 아니잖아!!", "올리브 영이나 가서 돈이나 쓸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