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셰코 측, 제작발표회 취소..첫방송도 잠정 연기 "무사 귀환 기원"

입력 2014-04-18 12:14  

CJ E&M 측이 세월호 침몰 사고로 올리브 채널 `마스터셰프3` 제작발표회를 취소했다.



CJ E&M 측은 18일 "금일 오후 2시 예정되어있던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3` 제작발표회는 여객선 `세월호` 상황과 관련해 전면 취소되었다"라고 밝혔다. 첫방송도 잠정 연기한다.

이어 추가 결방에 대해 언급하며 "지속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CJ E&M 측은 "부디 여객선 `세월호` 탑승객의 무사 귀환을 기원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CJ E&M에 따르면 tvN에서는 18일에는 Mnet과 동시편성되고 있던 `트로트엑스`가 결방된다. 19일에는 `노래로 응답하라 응급남녀 편` `SNL코리아`, 20일 `코미디빅리그`가 결방된다. 이는 `리틀빅히어로` 및 여타 드라마로 대체 편성될 예정이다.

올리브TV에서는 19일 방송 예정이던 `마스터셰프 코리아3` 첫방송을 잠정 연기한다. 18일 진행예정이던 제작발표회도 전면 취소됐다. 또한 20일 `맛있는 19` 역시 결방된다.

스토리온에서는 20일 `아트스타코리아`가 결방되며, 온스타일에서는 18일 `솔드아웃` `스타일로그`가 결방된다. XTM에서는 20일 `더 벙커3` , 수퍼액션에서는 `UFC 베우둠 VS 브라운 생중계`, 투니버스에서는 18일 `난감스쿨2`이 결방하게 됐다.

Mnet에는 18일 `트로트엑스`가 결방되며, `뜨거운 순간 엑소` 첫방송은 잠정 연기 됐으며, 대체 편성 논의 중이다. 영화 채널인 OCN과 채널CGV에서는 재난영화를 방영하지 않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결방 되는 게 맞는 듯" "제작발표회 취소했구나" "세월호 탑승객들 제발 무사히 돌아왔으면 좋겠다" "세월호 탑승객 에어포켓에 살아있길" "`마셰코3` `코빅` `SLN코리아`도 결방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6일 오전 8시 55분께 전남 진도군 관매도 인근 해상에서 세월호가 침몰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18일 오전 9시 현재 세월호 탑승인원 총 475명 중 사망자는 25명, 구조자는 179명, 실종자는 271명 인것으로 전해졌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