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a href="http://www.wownet.co.kr">http://www.wownet.co.kr>)에서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김지훈대표의 연승도전클럽 2기가 4월 21일 목표수익 10%를 조기에 달성하였다.
김지훈대표가 현재 운영하고 있는 `연승도전클럽`은 단순한 누적수익률이 아닌 전체계좌 수익률 월 10%를 목표로 하고 있다. 1기는 2주만에 조기달성 완료, 2기는 3주만에 조기 달성 완료라는 쾌거를 거두면서 다시 한 번 조기 달성의 목표로 3기 모집 중이다.
최근 30일동안 추천종목 25종목 중 손실 난 종목은 단 1종목(-1.13%)으로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고 있다. 누적수익률은 100%가 넘는다.
이처럼 꾸준한 수익관리는 `싸게 사서 비싸게 팔기`라는 가장 단순한 원리로 진행되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면서 수익은 남들보다 많이 가져갈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다.
또한 아무리 수익률이 좋은 종목이라도 비중을 적게 들어간다면 전체계좌의 변동이 작을 것이다.
확실한 종목의 비중을 실을 줄 알아야 진정한 프로로 인식될 수 있다는 점에서 김지훈대표는 그러한 비중관리도 완벽하게 진행하고 있다.
리스크 관리 면에서도 뛰어나다.
수익을 많이 가져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손실에 대한 리스크 관리를 얼마나 잘하느냐에 따라서도 계좌의 운명을 달라진다. 최근 30일동안 적중률 90%의 높은 수익률과 손실 1종목(-1.13%)의 리스크 관리도 눈 여겨 볼 만하다.
한편 김지훈대표는 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위하여 ‘연승도전클럽 2연승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4월 22일 오전 8시부터 장중공개방송을 진행한다. 무료 방송 청취 및 연승도전클럽에 대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고객센터(1599-07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