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이뛴다’가 모세의 기적 공익 CF를 공개했다.
22일 방송된 SBS ‘심장이뛴다’에서는 조동혁, 박기웅, 전혜빈, 최우식 등 모든 멤버가 참여해 만든 모세의 기적 공익 광고가 전파를 탔다.
공개된 광고에서는 박기웅이 생사를 다투는 긴급한 환자를 이송하는 구급대원으로 분해 꽉 막힌 도로위에서 “비켜달라”며 절박하게 외치고 있다.
그러나 그의 외침을 무시하는 운전자들의 모습 위로 ‘소음? 거짓말?’ ‘당신에게 사이렌 소리는 무엇입니까’ ‘구급차에게 길을 비켜주세요’라는 문구가 등장하며 구급차에 길을 양보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CF를 본 전혜빈은 “의미도 전달되고 영상미도 세련됐다”며 “옥외 전광판을 활용해 홍보하고 SNS을 통해서도 알리자”며 적극적인 홍보 방안을 제시하기도 했다.
실제로 심장이뛴다 제작진은 “서울소방재난본부의 협조를 받아 공익 시간대에 서울 시내 옥외 전광판에 상영하기로 결정했다”고 답했다.
한편 ‘심장이뛴다’ 측은 공익광고 외에도 모세의 기적 스티커를 부착해 직접 나눠주는 등 구급차를 향한 시민들의 양보를 적극 권장했다. (사진=SBS ‘심장이뛴다’ 방송 캡처)
22일 방송된 SBS ‘심장이뛴다’에서는 조동혁, 박기웅, 전혜빈, 최우식 등 모든 멤버가 참여해 만든 모세의 기적 공익 광고가 전파를 탔다.
공개된 광고에서는 박기웅이 생사를 다투는 긴급한 환자를 이송하는 구급대원으로 분해 꽉 막힌 도로위에서 “비켜달라”며 절박하게 외치고 있다.
그러나 그의 외침을 무시하는 운전자들의 모습 위로 ‘소음? 거짓말?’ ‘당신에게 사이렌 소리는 무엇입니까’ ‘구급차에게 길을 비켜주세요’라는 문구가 등장하며 구급차에 길을 양보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CF를 본 전혜빈은 “의미도 전달되고 영상미도 세련됐다”며 “옥외 전광판을 활용해 홍보하고 SNS을 통해서도 알리자”며 적극적인 홍보 방안을 제시하기도 했다.
실제로 심장이뛴다 제작진은 “서울소방재난본부의 협조를 받아 공익 시간대에 서울 시내 옥외 전광판에 상영하기로 결정했다”고 답했다.
한편 ‘심장이뛴다’ 측은 공익광고 외에도 모세의 기적 스티커를 부착해 직접 나눠주는 등 구급차를 향한 시민들의 양보를 적극 권장했다. (사진=SBS ‘심장이뛴다’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