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신브레이크는 자동차 브레이크 시장 점유율 1위 업체로서 현대, 기아, 한국GM, 르노삼성, 쌍용 등
국내 자동차회사 조립용 부품을 OEM으로 공급하고 있다. 브레이크 마찰재업체로서 상신브레이크는 국내 시장점유율 44%로 단연 으뜸이다.
상신브레이크는 일반적인 자동차업종과는 달리 수입원재료 비중이 높아 원화강세의 수혜주로도 평가 받고 있다.
지난 3월 말 이후 원달러 환율이 1040원대까지 급락하면서 원화강세가 이어지고 있어
상신브레이크의 환율 수혜는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다.
기술적으로도 20일선과 60일선이 우상향의 안정적인 계단식 상승패턴을 보여주고 있다.
따라서, 추세가 무너지지 않는 한 이익 극대화 전략이 유효해 보인다.
신영자산운용에서 지속적으로 매집하고 있다는 점도 향후 추세 상승에 힘을 실어줄 전망이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최승욱 대표 분석)
국민주식고충처리반 3, 4부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국내 자동차회사 조립용 부품을 OEM으로 공급하고 있다. 브레이크 마찰재업체로서 상신브레이크는 국내 시장점유율 44%로 단연 으뜸이다.
상신브레이크는 일반적인 자동차업종과는 달리 수입원재료 비중이 높아 원화강세의 수혜주로도 평가 받고 있다.
지난 3월 말 이후 원달러 환율이 1040원대까지 급락하면서 원화강세가 이어지고 있어
상신브레이크의 환율 수혜는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다.
기술적으로도 20일선과 60일선이 우상향의 안정적인 계단식 상승패턴을 보여주고 있다.
따라서, 추세가 무너지지 않는 한 이익 극대화 전략이 유효해 보인다.
신영자산운용에서 지속적으로 매집하고 있다는 점도 향후 추세 상승에 힘을 실어줄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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