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네스프레소의 대표 커피머신들을 특별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실속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다음달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네스프레소의 특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캡슐커피머신(이니시아 제외)를 구매하면 5만원 할인 혜택 혹은 커피 7 슬리브팩 (캡슐 70개) 증정 혜택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커피7 슬리브팩은 아르페지오, 볼루토, 리반토, 카라멜리토, 둘사오, 리니지오, 다르칸 등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들이 가장 선호하는 커피들로 엄선된 실속 패키지라고 하네요.
CJ 라이온의 덴탈 전문 브랜드 시스테마는 30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시스테마와 함께하는 핑크 덴탈 모녀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엄마가 되어야만 느낄 수 있는 엄마의 마음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핑크 덴탈 모녀 체험단은 시스테마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응모할 수 있으며, 총 6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신청자를 대상으로 엄마와 딸 2인이 한 팀을 이룬 모녀 체험단 300팀을 선발하고, 이들에게는 시스테마의 약한 잇몸을 생각한 칫솔, 치약, 덴탈워시 정품으로 구성된 시스테마 핑크 덴탈 키트가 2개씩 제공됩니다. 또한 체험 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남긴 참가자를 대상으로 우수 후기자를 선발해 1등 1팀에게는 스파 이용권과 화보촬영권, 2등 1팀에게는 프라다 장지갑, 3등 5팀에게는 에스티로더 하라키트를 증정할 계획입니다.
카타르항공은 6월 17일부터 하늘 위의 호텔로 불리는 에어버스 A380기의 첫 운항을 시작합니다. 카타르항공의 A380기는 자사의 새 허브 공항이 될 최첨단 시설의 도하 하마드 국제공항(Hamad International Airport, 도하 신 국제공항)을 기점으로 인기 노선 중 하나인 런던 히드로 공항 노선에서 본격 운영된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카타르항공이 주문한 총 13대의 A380기 중 3대가 올 여름 연달아 인도되어 도하~런던 구간인 QR003편과 QR004편에 투입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관계자는 "복층 구조인 카타르항공의 A380기는 퍼스트 비즈니스 이코노미석 3개의 클래스로 나뉘어져 있으며, 세계 최대 규모의 항공기인만큼 승객들에게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해 중장거리 비행을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동서는 130년 전통의 미국 오리지널 베이컨 오스카마이어(Oscar Mayer)의 론칭을 기념해 29일 다이닝 펍(PUB) 치맥(CHI MC) 청담점에서 스타 셰프와 함께 오스카마이어 베이컨을 활용해 다양한 홈셰프 요리를 발표하는 콜래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미국 No.1 베이컨 오스카마이어의 국내 론칭을 기념해 정통 베이컨의 풍미를 살린 오스카마이어를 활용해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리 방법을 공개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국내 식문화에서 햄과 소시지 등 타 육가공품보다 베이컨의 활용성이 알려져 있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따라 할 수 있지만 오스카마이어의 풍미를 살려 특별한 맛을 자아내는 홈셰프 요리를 선보이는 자리를 준비한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콜래보레이션을 위해 참여한 치맥(CHI MC)의 박세민 셰프와 벨라메죵(Belle maison)의 김성모 셰프는 오스카마이어를 다채롭게 활용한 6종류의 프리미엄 홈셰프 요리를 탄생시켰습니다.
스칸컬렉션(ScanCollection)은 북유럽 행주 스웨디시 클로스(Swedish Cloth)의 새로운 디자인 아네코(Anneko) 10종을 선보였습니다. 스웨디시 클로스의 새 디자인 아네코는 스웨덴 유명 디자인사인 아네코(Anneko)와 콜래보레이션한 제품으로 기존에 출시된 알메달, 마린 웨스트베르그, 갤러리안 디자인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스웨디시 클로스 제품입니다. 즐거움과 삶의 에너지가 넘치는 아네코 디자인은 식물, 곤충 등의 자연환경에서 영감을 얻은 패턴으로 스웨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 테마 복합 문화 공간 헬로키티아일랜드가 5일 어린이날 헬로키티아일랜드에서 ‘나만의 팔찌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헬로키티아일랜드 ‘나만의 팔찌 만들기’는 오스트리아 명품 크리스털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사의 네온 컬러 컷 크리스털을 활용해 팔찌 만들기를 체험하는 이벤트로 어린이들이 직접 컬러풀 쥬얼리를 활용해 개성 있는 팔찌를 만들며 집중력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한답니다. 헬로키티아일랜드 1층 미술실에서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비는 5000원입니다. 모든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그림책을 증정하고 참가비 전액은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인 월드휴먼브리지에 기부됩니다. 헬로키티아일랜드는 또 5월 5일 어린이날 오전 9시에서 오후 8시까지 연장 영업을 합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 사진은 이원창 사장)는 4월 30일 중국 화남지역 굴지 종합미디어광고회사인 홍보창룽미디어그룹(대표 더우펑)과 한-중 주요 언론매체를 통한 광고 판매와 정보 공유 및 한류 확산 등에 관한 공동협약서를 체결했습니다. KOBACO 측은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세계 2위 광고시장인 중국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고 자평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