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 제공

입력 2014-05-02 09:50  

팬택이 5월 출시 예정인 `베가 아이언2`의 Endless Metal에 글자를 새겨주는 `시그니처(Signature) 서비스`를 준비 중입니다.
`시그니처 서비스`는 베가 아이언의 메탈 소재를 활용한 서비스입니다.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Endless Metal 부분에 레이저 마킹기로 글자나 기호를 정교하게 각인시킵니다.
각인할 내용, 위치, 서체, 색상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베가 아이언2를 소장할 수 있게 됩니다.
최근에는 소비자들이 자신이 보유한 명품 제품에 스스로 각인을 새겨 명품으로서의 특별함을 부여하는 경우가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팬택은 이러한 추세에 걸맞게 베가 아이언2 출시와 더불어 시그니처 서비스를 고객 친화적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시그니처 어플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소비자들은 시그니처 어플을 통해 `베가 아이언2` 상에서 자신이 직접 나만의 개성 넘치는 시그니처 모양을 제작, 편집해 볼 수도 있습니다.
앱 상에서 각인할 텍스트와 서체, 크기, 위치, 색깔뿐 아니라 여러 가지 이모티콘과 스타일리쉬한 패턴을 골라 가상으로 시그니처 제작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를 직접 베가 아이언2에 새기길 원할 경우 곧바로 앱을 통해 서비스 센터에 예약하고 방문해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아 나만의 베가 아이언2를 완성하면 됩니다.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지점 수도 지난해에 비해 대폭 늘어났습니다.
시그니처 서비스는 이마트 22개 지점을 포함해, 전국적으로 총 25개 지점에서 일제히 진행됩니다.
팬택 마케팅본부장 박창진 부사장은 "`시그니처` 서비스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이 `베가 아이언2`를 사용한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추가적인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