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세요

입력 2014-05-02 12:01  

숨가쁘게 달려온 2014년, 어느덧 5월 가정의 달이 돌아왔다. 5월은 평소 전하지 못했던 사랑과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좋은 때로 소중한 가족에게 정성 어린 선물로 마음을 표현하고 싶지만 수없이 많은 품목 중 어떤 선물을 선택할지 고민이 많아지기 마련이다. 그 중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선물 중 하나가 화장품이다. 화장품 업계에서는 가격, 연령, 피부 타입 등을 고려한 합리적인 구성의 다양한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있어 보다 손쉽게 고를 수 있기 때문이다.


동인비 마케팅팀 홍지연 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하여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풍성한 상품으로 기획된 가정의 달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선물용으로 출시된 기획세트를 활용하면 선물의 품격은 높이면서도 비용 부담은 줄일 수 있어 실속 있는 선물을 할 수 있으며, 남들과 차별화 된 정성스러운 선물은 그 감동이 배가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 어머니 피부에 미소와 생기를 선사하는 고품격 선물

얼굴에 하나 둘씩 늘어가는 주름은 어머니들의 최대 고민이다. 특히 어머니들의 피부는 영양이 부족해 금세 푸석해지고 지치기 쉽기 때문에, 진한 영양으로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주름 개선 기능성으로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하는 동인비진 라인의 동인비진 크림 기획 세트를 내놨다. 동인비진 크림 기획세트는 동인비진 크림 정품과 동인비진 수와 유액 각 견본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농축 홍삼 활성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 지친 피부에 영양을 부여해 주며, 홍삼 사포닌이 힘없는 피부에 빠르게 작용해 생명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데 탁월하다. 또한 풍부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섬세한 사용감으로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SK-ll의 스템파워 크림 세트도 눈길을 끈다. 스템파워 크림 정품,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스킨 시그니처 3D 리디파이닝 마스크 1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5월은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의 모티브가 새겨진 특별한 기프트 박스와 바우처가 준비되어 있어 특별한 선물로 전달 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은 18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 받는 사람도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

5월은 명절 못지 않게 지갑 사정이 빠듯할 수가 있다. 마음으로는 더 비싸고 좋은 선물을 해드리고 싶지만 고마운 분들을 여러 명 챙기다 보면 어느새 비용은 생각지 못하게 커질 수 있다. 이럴 때에는 합리적인 가격의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상호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하는 방법 중에 하나다.

더샘의 보떼드 로열 스네일 & 레드 진생 인텐스 크림은 발효바다달팽이와 인삼캘러스추출물, 홍삼 등 귀한 성분을 담아 피부의 건강하게 하며, 윤기있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이다. 청정 바다에서 서식하는 발효 바다달팽이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 수분 보유력을 증가시켜줄 뿐 아니라 피부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 시켜준다. 특히 발효 과정 거쳐 유용성분을 저분자화시켜 피부 흡수를 더욱 쉽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니스프리의 퍼펙트9 리페어 크림은 주름 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9가지 노화의 징후에 대응하는 토탈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이다. 제주 영주초 콤플렉스의 9가지 유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밀착력 있게 발리는 고영양 고보습 크림으로, 탄력, 피부건조, 주름, 피부 당김 등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사진=동인비, SK-ll, 더샘, 이니스프리)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