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의 데뷔앨범 세번째 타이틀곡 `기브 러브(Give Love)`의 뮤직비디로가 공개됐다.
2일 YG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로그를 통해 일본 오키나와에서 촬영한 악동뮤지션의 세 번째 타이틀곡 ‘기브 러브’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기브 러브’의 뮤직비디오는 이수현이 짝사랑하는 남학생과 결혼을 하는 꿈을 꾸는 것을 오빠 이찬혁이 방해하는 것을 시작으로 전개된다.이수현은 드레스를 입고 면사포를 앳된 모습의 어린신부를 연출해 나이에 걸맞는 깜찍함으로 무장했다. 이찬혁은 셔츠와 밀집모자로 동생의 결혼을 질투하는 오빠 역할을 소화해냈다.
악동뮤지션의 `기브 러브` 뮤직비디오 엔딩 부분에는 노란리본을 함께 새겨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을 애도하는 세심함을 보였다.
‘기브 러브’는 모바일 게임에서 하트를 주고받는 것에 영감을 받은 곡으로 경쾌한 후렴구와 악동뮤지션만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악동뮤지션의 또다른 타이틀곡 `200%`가 Mnet 가요 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면서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상승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시기에 `기브 러브`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악동뮤지션 남매가 노래하는게 보기 좋다", "안그래도 귀여운데 뮤비에서는 더 귀여울 듯", "악동뮤지션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가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YG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