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의 회사 홍보 브로슈어가 최근 세계적인 마케팅 조사기관인 美 LACP에서 진행한 ‘2013/14 LACP Spotlight Awards’에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美 말콤사가 주관하는 기업의 홍보물 관련 전문 어워드인 2014년 제 27회 머큐리 어워드에서도 기업 브로슈어 부문 Silver Prize에 선정돼 현대건설의 기업가치와 미래성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글로벌 건설리더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이번 ‘2013/14 LACP Spotlight Awards’에는 전 세계에서 1,500여건의 참가작이 제출되어 경합을 벌인 가운데, 세계적인 작가,디자이너,기업체 담당자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첫인상, 전체적인 서술기법, 디자인, 정보전달, 명확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였다.
현대건설은 이번 홍보 브로슈어 평가에서 총 6개 항목 中 5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는 등 100점 만점에 합계 99점을 얻어 대상을 수상했다.
LACP는 미국에서 설립된 PR전략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조사기관으로, 2001년 이 상을 제정해 전 세계 PR업계 종사자들이 한데 모여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겨루는 장을 마련하고 있다.
또한, 브로슈어 및 지속가능성보고서 등 기업의 대외커뮤니케이션을 평가하는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외에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평가하는 ‘인스파이어 어워드’, 사업보고서를 평가하는 ‘비전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을 평가하는 ‘마젤란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평가하는 ‘임팩트 어워드’ 등을 함께 개최하고 있다.
이와 함께, 美 말콤사가 주관하는 기업의 홍보물 관련 전문 어워드인 2014년 제 27회 머큐리 어워드에서도 기업 브로슈어 부문 Silver Prize에 선정돼 현대건설의 기업가치와 미래성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글로벌 건설리더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이번 ‘2013/14 LACP Spotlight Awards’에는 전 세계에서 1,500여건의 참가작이 제출되어 경합을 벌인 가운데, 세계적인 작가,디자이너,기업체 담당자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첫인상, 전체적인 서술기법, 디자인, 정보전달, 명확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였다.
현대건설은 이번 홍보 브로슈어 평가에서 총 6개 항목 中 5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는 등 100점 만점에 합계 99점을 얻어 대상을 수상했다.
LACP는 미국에서 설립된 PR전략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조사기관으로, 2001년 이 상을 제정해 전 세계 PR업계 종사자들이 한데 모여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겨루는 장을 마련하고 있다.
또한, 브로슈어 및 지속가능성보고서 등 기업의 대외커뮤니케이션을 평가하는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외에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평가하는 ‘인스파이어 어워드’, 사업보고서를 평가하는 ‘비전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을 평가하는 ‘마젤란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평가하는 ‘임팩트 어워드’ 등을 함께 개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