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고시` 차유람이 자신이 모태 솔로임을 고백해 화제다.
지난 8일 첫 방송된 MBC 파일럿프로그램 `연애고시`에 가수 이지훈 정기고, 배우 한정수, 손준호, 개그맨 장동민,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당구여신 차유람은 MC들로부터 "연애를 한 번도 하지 못한 게 사실이냐"는 질문을 받자 "중2 때 학교를 그만둬 자를 만날 기회가 없었다. 당구에만 집중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차유람은 이상형으로 추성훈을 꼽으며 "방송에 딸과 같이 나오시지 않느냐. 반전 매력을 가지신 분이 이상형"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연애고시 1위를 차지한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은 차유람과의 데이트를 선택했다.
김동현은 "모든 분들이 매력적이지만 내 스타일인 분을 고르겠다"며 박력있게 말한 뒤 차유람을 지목했다.
이어 김동현과 차유람은 수줍게 인사를 나눴고 MC 전현무는 이들을 보며 "스포츠 커플이다"며 놀라워했다.
김동현은 차유람을 선택한 이유로 "매력 있는 여자를 좋아한다"며 "같이 운동하니까 그게 매력이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클로징에서 함께 하트 모양을 그려보이기도 했다.
이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연애고시` 차유람 김동현 스포츠커플 탄생" "`연애고시` 차유람 모태솔로 김동현이 구원해주길" "`연애고시` 차유람, 김동현 둘이 한 번 잘해봐요 응원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연애고시` 방송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