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행장 김한조)은 「현장 중심의 소통경영을 통한 기업 지원 확대」방안의 일환으로 지난 9일 삼성동 오크우드호텔에서 『중소·중견기업 고객 초청 좌담회』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이번 좌담회에서는 서울 강동영업본부 내 주요 중소·중견기업 10여 개 업체를 초청하여 국내외 경제 동향에 대해 정보를 교환하고, 은행의 금융지원 및 서비스에 대한 애로사항을 듣고 실질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이번 좌담회는 김한조 은행장이 지난 3월 취임한 이후 첫 번째로 실시한 고객 초청 행사로, 중소·중견기업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다양한 의견 교환을 통한 소통의 기회를 갖고자 마련됐습니다.
김 행장은 이 자리에서 “취임 이후 중소·중견기업 및 SOHO기업의 고객기반 확대를 통한 영업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며 “외환은행은 국가산업의 뿌리인 중소·중견기업의 성장을 뒷받침하는 금융의 동반자로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고객 중심주의」가 은행 내에 뿌리내리도록 노력하겠다”며 “고객과 의 소통을 통해 신뢰를 회복하고 고객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진정한 금융파트너가 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좌담회 후 김 행장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아산사회복지재단과 서울아산병원을 방문해 기업 현황과 애로사항을 듣고 사회공헌사업 공동추진 방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김 행장은 이번 좌담회를 시작으로 오는 6월까지 경수인 지역 및 지방소재 영업본부를 방문하면서 좌담회와 기업체 현장 방문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행사를 계속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좌담회에서는 서울 강동영업본부 내 주요 중소·중견기업 10여 개 업체를 초청하여 국내외 경제 동향에 대해 정보를 교환하고, 은행의 금융지원 및 서비스에 대한 애로사항을 듣고 실질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이번 좌담회는 김한조 은행장이 지난 3월 취임한 이후 첫 번째로 실시한 고객 초청 행사로, 중소·중견기업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다양한 의견 교환을 통한 소통의 기회를 갖고자 마련됐습니다.
김 행장은 이 자리에서 “취임 이후 중소·중견기업 및 SOHO기업의 고객기반 확대를 통한 영업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며 “외환은행은 국가산업의 뿌리인 중소·중견기업의 성장을 뒷받침하는 금융의 동반자로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고객 중심주의」가 은행 내에 뿌리내리도록 노력하겠다”며 “고객과 의 소통을 통해 신뢰를 회복하고 고객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진정한 금융파트너가 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좌담회 후 김 행장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아산사회복지재단과 서울아산병원을 방문해 기업 현황과 애로사항을 듣고 사회공헌사업 공동추진 방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김 행장은 이번 좌담회를 시작으로 오는 6월까지 경수인 지역 및 지방소재 영업본부를 방문하면서 좌담회와 기업체 현장 방문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행사를 계속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