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브랜드 ‘VERAZ’가 론칭했다고 합니다. 청담동에 본점을 오픈한 VERAZ(베라즈)는 Crocodaile(크로코), 파이톤(Python), 오스트리취(Ostrich) 등 가죽소재별로 컬렉션을 완성하였으며 밀라노에서의 샘플링을 통해 탄탄한 디자인라인을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밀라노 비아맵(via map)을 테마로한 베라즈는 심플쉐입의 세련미를 강조한 워먼라인과 유니크한 유니섹스라인, 모던 클래식의 옴므라인. 3가지라인의 다양한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다네요. 특수피의 텍스처와 패턴을 살린 심플한 쉐입의 미니멀 라인과 베라즈만의 아이덴티티적 스터드를 이용한 시크라인, 베라즈만의 특허피인 파이톤 플라워 패턴을 사용한 로맨틱 라인은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페인의 국민 화가 리타카벨뤼(LitaCabellut)가 국내 첫 개인전을 기념하여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이상봉과 함께 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전시회가 13일 열렸다고 합니다. 많은 패션 디자이너들의 영감이 되어온 리타카벨뤼의 강렬한 작품들이 디자이너 이상봉의 손길을 거쳐 새롭게 태어나 오페라 갤러리 서울에 전시된다는데요. 특히 이번 전시회 오프닝에는 배우 권상우, 김규리, 안성기, 김용건 등 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이번 전시회는 오페라 갤러리 서울에서 오는 6월 2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네요.
행텐에서 2014 S/S 파워 딜 아이템(Power Deal Item) `스트라이프 폴로 셔츠(Striped Polo Shirts)`를 선보였습니다. 스트라이프 폴로티셔츠는 여름 시즈널 아이템으로 베이직 아이템인 폴로 티셔츠에 스트라이프 패턴을 더해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해준다네요. 셔츠 한 장으로 멋 내기 좋은 여름, 데님 팬츠나 버뮤나 팬츠에 함께 매치해 댄디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자아낼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쌀쌀한 장마철엔 카디건이나 세미 수트룩에 티셔츠를 함께 착용하면 멋스러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네요.
네파가 지원하는 `2014 네파 익스트림팀 맥킨리 원정대`가 13일 오후 북미 최고봉인 알라스카의 `맥킨리 산(Mt. McKinley, 6,194m)` 등반을 목표로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고 합니다. `네파 익스트림팀 맥킨리 원정대`는 맥킨리 산이 위치한 미국 알라스카주의 앵커리지 현지에 도착 후 식량과 장비 등 등반을 준비하고, 2,200m 지역에 베이스캠프를 마련해 현지 적응 훈련을 실시한다네요. 이후 5,300m까지 베이스캠프를 확대하고 고소적응을 마친 후 5월 말 데날리패스(Denali Pass) 사면을 따라 맥킨리 산의 정상을 밟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잭울프스킨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 티셔츠 `트래블 폴로 셔츠` 5종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잭울프스킨에서 올여름을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트래블 폴로 셔츠(Travel Polo)`는 탁월한 흡습, 속건 기능을 가진 Q.M.C(Quick Moisture Control) 소재를 사용하여 여름철 땀의 빠른 흡수, 건조를 도와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기능성 티셔츠라는데요.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감촉의 소재로 특유의 시원한 촉감을 제공하여, 트래블, 하이킹 등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알로앤루가 모델 추사랑과의 화보를 통해 한정판 `러브 티셔츠`를 선보이며, `러브 이즈 펀(Love is Fun)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합니다.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의 `러브 이즈 펀` 캠페인은 `러브 티셔츠` 판매수익금 일부를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하는 사랑기부 캠페인이라는데요. 알로앤루는 지난해 10주년을 기념해 `땡스 투게더(Thanks Together)`의 일환으로 `대한적십자사 싱글맘 지원 프로젝트`도 진행한 바 있다고 합니다. 열 가지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러브 티셔츠`는 유아동 티셔츠 외에도 성인 남녀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까지 판매돼, 온 가족이 함께 패밀리 티셔츠로 코디 할 수 있다네요.
그리니치(GRIENICH)가 햄튼 컬렉션 (HAMPTON COLLECTION)의 클러치라인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그리니치의 햄튼 컬렉션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 유즈 콘셉트를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과 세련된 감성을 제공한다는데요.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클러치 라인은 이태리와 프랑스국기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었으며, 클러치 앞면에 새겨진 골드 로고가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또한 손에 가볍게 말아 쥐거나 움켜쥐기 편하게 디자인되었고,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네요.
고객이 신발 한 켤레를 구매 할 때마다 신발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한 켤레를 전달하는 ONE FOR ONE 기부를 실천하는 탐스 TOMS가 공식 온라인 사이트리뉴얼 오픈한다도 합니다. 새롭게 단장한 탐스 공식 온라인 사이트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오직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만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탐스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탐스 슈즈, 탐스 아이웨어 구매는 물론, 탐스의 ONE FOR ONE 기부 스토리, 브랜드 정보 등 다양한 이야기도 만나 볼 수 있다네요. 아울러 모바일 환경에서도 더욱 편리하게 쇼핑 할 수 있도록 리뉴얼 되었다고 합니다. 매일 오후 2시와 6시, 하루 2회. 탐스슈즈와 탐스아이웨어를 1,000원에 판매한다.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익스클루시브Online Exclusive` 상품으로 사이즈와 상품은 당일 공개되고 판매된다네요. 내가 평소 갖고 싶었던 탐스를 장바구니에 담기만 하면 매일 10명에게 그 중 하나를 배송하는 럭키버킷 이벤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장바구니에 담기만 하면 된다는 점이 포인트라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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