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 너를 너를' 음원 차트 점령에 지연 '1분 1초'로 도전장!

입력 2014-05-20 14:05  


남성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 컴백에 이어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이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

20일 자정 플라이투더스카이의 9집 앨범 `컨티뉴엄(CONTINUUM)`이 공개됐다.

플라이투더스카이 새 앨범의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공개한 지 1시간 만에 멜론, 엠넷뮤직, 벅스, 다음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의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이에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환희와 저는 이렇게 모든 음원차트에서 1위 할 줄 몰랐습니다. 지금 완전 감동받아서 눈물납니다"며 "5년 만에 나오는건데 이렇게 사랑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신곡 `너를 너를 너를`은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호소력 짙은 알앤비(R&B) 곡으로 헤어진 연인을 보내지 못하는 가사와 플라이투더스카의 만의 애절하고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지는 것이 매력이다.

플라이투더스카이 컴백에 누리꾼들은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 너를 너를 너무 좋다",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 너를 너를 god 이어 대박이다!",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 너를 너를 진짜 최고!!!",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 너를 너를, 상대방 엄청 생각하나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에 이어 지연이 첫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

20일 정오 지연의 첫 솔로 데뷔 앨범 타이틀곡 ‘1분1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속에서 지연은 그동안 보여줬던 귀엽고 예쁜 이미지에서 탈피해 섹시퀸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블랙 앤 화이트 탱크톱 의상을 입고 나와 파격적인 골반 댄스로 고혹적인 섹시미를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1분 1초`를 통해 지연은 화려한 춤사위와 매혹적인 목소리가 인상적인 가창으로 몽환적인 느낌의 퍼포먼스를 완성시켰다.

이번 지연의 솔로 데뷔곡 ‘1분1초’는 유명작곡가 이단 옆차기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공개 전 부터 화제가 됐다. 공개된 `1분 1초`는 미디엄 템포의 세련된 분위기를 바탕으로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인다.

지연 `1분 1초` 컴백에 누리꾼들은 "지연 컴백, 대박이다", "지연 1분 1초 성공할까?", "지연 1분 1초, 노래는 좋네", "지연 1분 1초, 활동 열심히 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브라이언 SNS/지연 `1분 1초` 뮤비)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