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 전문 쇼핑몰 조아맘이 부부의 날을 맞아 고품격 ‘리마인드 웨딩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부부의 날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결혼 전 설레던 때를 추억하고 삶의 활력을 되찾아준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조아맘 리마인드 웨딩촬영 이벤트는 29일 오전 10시까지 부부가 살아오면서 가슴 아팠거나 행복했던 시절의 이야기를 조아맘 사이트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사연 공모가 마감된 후, 5명을 추첨해 다음 달 2일부터 8일까지 공개투표가 진행된다. 공개투표에서 가장 많은 득표를 차지한 1등에게 리마인드 웨딩 촬영 기회가 주어지며, 후보에 올랐다 아깝게 탈락된 4명에게는 조아맘 상품권(5만원)이 증정된다.
300만원 상당의 리마인드 웨딩촬영권을 받는 이벤트 당첨자 1등은 연예인, 유명인사 전문 웨딩 컨설팅 업체 더비 컴퍼니와 이희 헤어&메이크업, 스포사벨라 드레스, 그레이스케일 스튜디오 등 고품격 업체의 도움을 받아 잊어버렸던 결혼 전의 설레는 순간을 재현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조아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아맘 관계자는 “부부의 날을 맞아 마련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무료한 삶의 활력을 찾아가길 바란다”며, 조아맘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을 적극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