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이 모바일 쇼핑족들을 위해 스마트한 VOD 쇼핑 서비스들을 선보입니다.
SK플래닛은 모바일 홈쇼핑 `T쇼핑`을 통해 별도의 추천 상품을 선정하고 상품의 상세 정보를 동영상으로 소개해 구매까지 이뤄지는 큐레이션 기반의 비디오 쇼핑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SK플래닛은 `T쇼핑`을 통해 제공하던 TV홈쇼핑 상품 외에 모바일 판매에 적합하고 20대~30대 초반 연령의 고객층이 선호하는 300여개의 상품을 `T쇼핑` 상품기획자(MD)들이 직접 선정했습니다.
이들 상품의 브랜드, 사용법, 디자인 등 판매정보에 관한 내용들은 상품별로 다양한 형식의 동영상으로 제작돼 `T쇼핑 플러스`메뉴를 통해 제공됩니다.
SK플래닛 최길성 텔코(Telco)사업부장은 "젊은 모바일 쇼핑족들이 상품정보를 빠르게 이해하고 손쉬운 구매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이러한 시도들을 통해 국내에서 `비디오 기반 커머스`라는 새로운 사업 영역을 개척하겠다"고 전했습니다.
SK플래닛은 모바일 홈쇼핑 `T쇼핑`을 통해 별도의 추천 상품을 선정하고 상품의 상세 정보를 동영상으로 소개해 구매까지 이뤄지는 큐레이션 기반의 비디오 쇼핑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SK플래닛은 `T쇼핑`을 통해 제공하던 TV홈쇼핑 상품 외에 모바일 판매에 적합하고 20대~30대 초반 연령의 고객층이 선호하는 300여개의 상품을 `T쇼핑` 상품기획자(MD)들이 직접 선정했습니다.
이들 상품의 브랜드, 사용법, 디자인 등 판매정보에 관한 내용들은 상품별로 다양한 형식의 동영상으로 제작돼 `T쇼핑 플러스`메뉴를 통해 제공됩니다.
SK플래닛 최길성 텔코(Telco)사업부장은 "젊은 모바일 쇼핑족들이 상품정보를 빠르게 이해하고 손쉬운 구매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이러한 시도들을 통해 국내에서 `비디오 기반 커머스`라는 새로운 사업 영역을 개척하겠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