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서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게 된 배우 홍종현과 가수 유라가 화제다.
28일 MBC 측은 "두 사람이 오늘 첫 만남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상 결혼생활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상대방에 대한 아무런 정보 없이 첫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MBC 관계자는 "여자를 돌같이 보는 홍종현과 남자는 애교로 녹이는 유라의 조합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 것이다. 같은 듯 다른 두 사람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잘생긴 `철벽남` 홍종현과 애교만점 `러블리걸` 유라의 가상 결혼생활은 6월 7일부터 방송된다.
홍종현과 유라의 우결 합류 소식에 누리꾼들은 "홍종현 유라, 잘 어울리는 것 같다", "홍종현 유라 몸짱 커플이네", "홍종현 유라 우결 앞으로 재미있어 지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종현과 유라가 우결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두 사람의 이름이 함께 올랐다.
홍종현은 2008년 모델로 데뷔한 후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그는 잘생긴 외모와 큰 키,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여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라는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로 울산예고를 거쳐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재학중이다.
그는 2010년 걸스데이 파티 넘버1으로 데뷔하면서부터 168cm의 늘씬한 키와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유라는 그동안 파격적인 의상과 화보를 통해 수많은 남성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사진=걸스데이 뮤직비디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