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청소년 홍삼 ‘아이패스 엠(M), 에이치(H)’를 맛과 디자인을 개선해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2011년 5월 `아이패스 엠(M), 아이패스 에이치(H)` 출시 이후 3년 만에 리뉴얼한 것으로, 가격과 홍삼농축액 함량은 동일하게 유지하면,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맛으로 개선한 것이 특징입니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파우치 형태를 변경하고, 현대적인 감각에 어울리는 세련된 포장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아이패스 엠(M)`은 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해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다양한 식물성분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칼슘을 조화시켜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아이패스 에이치(H)`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은 물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청소년뿐만 아니라 취업과 시험을 준비하는 성인들도 많이 찾는 제품입니다.
수험생용 홍삼 ‘아이패스’는 지난해 3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2011년 5월 `아이패스 엠(M), 아이패스 에이치(H)` 출시 이후 3년 만에 리뉴얼한 것으로, 가격과 홍삼농축액 함량은 동일하게 유지하면,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맛으로 개선한 것이 특징입니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파우치 형태를 변경하고, 현대적인 감각에 어울리는 세련된 포장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아이패스 엠(M)`은 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해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다양한 식물성분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칼슘을 조화시켜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아이패스 에이치(H)`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은 물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청소년뿐만 아니라 취업과 시험을 준비하는 성인들도 많이 찾는 제품입니다.
수험생용 홍삼 ‘아이패스’는 지난해 3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