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KOREA에서는 2일부터 8일까지 나나가 방송에서 사용한 제품을 파격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룸메이트 나나`s HOT 아이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SBS 주말 예능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 출연 중인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방송에서 직접 사용하고, 평소에도 애용하기로 유명한 대표 제품 4종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CNP 차앤박화장품은 자사의 브랜드 서포터즈단인 `트루(TRUE) 서포터즈 8기`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선발된 `트루 서포터즈`는 브랜드 모니터링과 매월 SNS 채널 대상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는데요. 그 외에도 활동기간 내 스팟 형식으로 참가자들의 재기 발랄한 아이디어를 자랑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미션이 주어질 계획이라네요. 또한 매월 CNP차앤박화장품의 베스트 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며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된 사람에게는 매달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코레스가 6월 2일 코레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우유는 우윳빛 식품일까요` 를 주제로 제 1회 포럼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코레스가 이번, 제 1회로 진행하는 포럼내용의 주제는 우유의 효능에 대한 찬반논쟁이라는데요. `우유는 우윳빛 식품일까요` 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포럼의 멘토로 채식문화잡지 `월간비건`이재향 편집장이 참여할 예정이며, 우유의 효능과 관련하여 찬반 두 가지 견해 모두 나름의 과학적 데이터와 연구결과를 가지고 있어 논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의 포럼 코너에 개인의 의견이나 댓글을 남기는 참가자에게는 코레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포인트 및 허브를 제공할 예정이라네요.
맥(MAC)이 이번에는 천재 디자이너 페드로 로렌조(Pedro Lourenco)와 협업을 진행한 `맥 페드로 로렌조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합니다. 디자이너 페드로 로렌조는 최근 월드컵으로 핫한 주목 받고 있는 나라인 브라질 출신으로 15세의 나이에 상파울로 패션위크에 브랜드를 처음 선보이고, 19세가 되던 2010년에 파리 패션위크에 데뷔하며 국제 무대에 진출한 최연소 브라질 패션 디자이너라고 하는데요. 이번 한정 컬렉션은 이번 14 SS 메이크업 트렌드인 자연스럽고 건강한 표현에 딱 맞는 활용도 높은 컬러들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와 산호빛 핑크톤의 블러셔, 그리고 누드톤부터 강렬한 레드까지 다양한 룩을 표현할 수 있는 촉촉한 느낌의 립스틱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제품의 케이스 또한 디자이너의 개성을 담은 특별판으로 선보이는데, 하이테크적인 느낌을 주는 매트한 느낌의 무광 블랙 케이스에 복고적인 느낌의 골드빛을 더해 빈티지하면서도 화려한 디자이너의 개성을 현대적인 방식으로 표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피현정디렉터가 완벽한 모공결을 위한 세로 모공 스프레이 `에어리 포어 트리트먼트(Airy Pore Treatment)`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에어리 포어 트리트먼트는 모공케어를 위해 `공기를 뿌리는 습관`을 제안하는 세로 모공 스프레이라고 하는데요. 국내 최초로 천연 오일을 스팀 공법을 통해 자연 증류시켜 공기처럼 가볍고 물보다 80배 미세한 입자로 추출된 에어리-오일 100%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뿌리는 즉시 3초 만에 피부에 공기처럼 스며들어 모공은 쫀쫀하게, 피부 표면은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또한 스프레이 형식으로 되어 있어 메이크업 전,후 언제 어디서건 수시로 뿌리며 모공 케어가 가능하며 피부 겉에서는 모공 수축과 함께 즉각적으로 온도를 낮춰주고, 피부 속에서는 노화로 인해 생기는 세로 모공을 바로잡아 매끈한 모공결을 완성시켜준다고 합니다.
케이트 서머빌이 자는 동안 수분과 안티에이징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오버나이트 마스크 `에이지 어레스트 하이드레이팅 퍼밍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민감성 피부 안정성 테스트를 완료한 `에이지 어레스트 하이드레이팅 퍼밍 마스크`는 노벨 의학상 연구 자료에 기초한 Telo-5기술로 주름, 건조함, 탄력저하 등의 노화 증상을 복합적으로 관리해준다는데요. 에이지 어레스트 속 Telo-5는 세포 분열 시 조금씩 짧아지는 꼬리를 보호해 주어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는다고 합니다. 여기에 보태니컬 성분과 세라마이드 지질의 결합으로 피부에 탄력과 볼륨을 더해 더욱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네요.
CJ올리브영은 2014 상반기 헬스&뷰티 어워즈를 통해 올 상반기를 빛낸 각 부문별 최고의 제품을 공개했습니다. CJ올리브영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었던 제품들을 통해 헬스&뷰티 트렌드를 알아보는 자리로 총 80여가지의 해당 제품은 전국 CJ올리브영 매장에서 6월 한 달간 헬스&뷰티 어워즈 스티커가 부착됩니다. 부문별 해당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면 클렌징,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은 꾸준한 사랑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올 상반기에는 높은 미세먼지 농도로 인하여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수분크림, 각질케어 토너, 저자극 워터 타입의 클렌징 제품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또한 남성 스킨케어로는 사용이 간편한 올인원 제품이 선정됐습니다. 메이크업의 경우 보습을 위한 립 케어 제품을 포함해 립&아이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구매율이 높았습니다. 특히 헤어에센스, 여성청결제, 풋케어, 헬스케어 제품이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였다고 하네요. 여성청결제의 경우 2014년 1·4분기 여성청결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1% 상승했고, 헤어에센스 제품은 올 상반기 CJ올리브영에서 가장 높은 매출 수량을 기록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구두나 등산화 등 꽉 끼는 신발로 높아진 발 피로도를 줄여줄 수 있는 풋패치 제품도 높은 판매율을 보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헬스케어 제품은 잦은 다이어트나 잘못된 식습관, 운동부족 등으로 건강을 챙기지 못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발포 비타민이나 포켓 사이즈 형태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합니다.
수분전문 화장품 브랜드 ‘샐리스박스(Sally’s Box)’가 11일 공식 론칭을 앞두고, 신제품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샐리스박스 수분촉촉 체험단’ 100명을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모집합니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샐리스박스의 수분 전문 시트 마스크인 ‘러브레시피 마스크(Loverecipe Mask)’ 14종 중 7종을 정식 출시 전에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저자극 ‘천연유래 셀룰로오스’를 사용한 러브레시피 마스크는 자기 무게의 1000배의 수분을 저장할 수 있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어 최고의 수분 보습 및 지속력을 가졌고, 특히 14종으로 구성된 각각의 마스크마다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과일 혹은 채소의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즉각적인 영양 공급이 가능하다네요. 체험단 신청은 온라인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 스크랩 후 URL과 함께 러브레시피 마스크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답니다. 9일 파우더룸 홈페이지에서 체험단 선정 결과가 발표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