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바키는 지난 달 31일과 1일 양일 간,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펼쳐진 뮤직 페스티벌 그린 플러그드 2014의 츠바키 홍보 부스에서 이색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관계자는 "츠바키 브랜드 체험과 제품 샘플링, 등의 이벤트 프로그램을 구성해 진행했다. 해당 부스에 방문하는 참석자 전원에게 휴대가 용이한 츠바키 부채를 증정하고, 소비자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에어볼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 냈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장시간 햇빛에 노출되어 스트레스 받은 두피를 진정시켜 주는 헤드 스파 스파클링 세럼 체험이 가장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네요. 한편 츠바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일까지 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올리브영 및 전국 메가박스, CGV 영화관, 강남역, 삼성역, 홍대입구역, 건대입구역, 이대역 등에서 만나볼 수 있는 츠바키 광고를 찍어 츠바키 공식 페이스 북에 응모하면 됩니다.
바이오더마는 국제특허 FLUIDACTIV(플루이드액티브)®성분이 피지조절 기능을 원활하게 조절하여 과다 피지 분비를 개선해 주는 고마쥬 타입의 모공케어 마스크 세비엄 마스크를 출시했습니다. 세비엄 마스크는 버섯 추출물인 아가리신산 성분이 모공 청결 및 탄력을 부여해 주고, 황화 아연 성분이 여드름 유발균인 피아크네를 억제하는 항염증 효과로 특히 피지와 땀으로 트러블이 유발되기 쉬운 여름철 모공을 깨끗하게 해 주고 수축 효과를 주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하네요.
토니모리는 수분을 가득담은 셔벗이 짙은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부드러운 타입의 아쿠아포린 셔벗 클렌저를 내놨습니다. 심플하지만 강력한 수분케어로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키는 아쿠아포린 라인으로 피부 깊은 곳까지 연결된 피부 물길을 통해 피부 속 갈증을 해소해주는 제품입니다. 수분 공급은 물론, 바다, 호수 그리고 강물에서 찾은 자연에너지인 시프룰리나, 윌로우 워터, 클로렐라 등이 각종 영양소를 공급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에스쁘아는 분당 서현점 매장을 신규 오픈 했습니다. 관계자는 "에스쁘아만의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감성을 매장에 그대로 담아, 감각 있는 분당 여성 고객층을 공략,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메이크업 피팅 바(Make up Fitting Bar)를 매장 한 가운데 넓게 마련해 제품 테스트의 편리성을 강화했다고 하네요. 또한 매장 곳곳에는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베이스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컬러칩을 비치해두었으며, 제품 설명과 메이크업 팁 정보를 살펴볼 수 있도록 셀프 가이드를 마련한 점도 특징입니다. 에스쁘아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분당 서현점을 방문해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스트 미니어쳐를 증정할 예정이며, 리퀴드 투 파우더 제형의 누드 리퀴드 파우더 구매 고객에게는 최상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돕는 수퍼 데피니션 브러쉬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다나한은 3단계 실크광 입체 케어 시스템으로 기품 있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본연채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입니다. 다나한 본연채 전 라인에는 나이 들수록 칙칙해지는 피부 색과 윤기, 점차 흐트러지는 피부의 결을 섬세하게 케어 해주는 3단계 실크광 입체 케어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피부 나이를 결정짓는 색, 윤, 결 3가지 요소를 효과적으로 보정해줘 기품 있고 우아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고 하네요. 3단계 실크광 입체 케어 시스템의 첫 번째 단계인 스킨 토닝은 칙칙해진 피부 색을 5가지 플라워 복합체(발효 인삼 꽃, 백연꽃, 복숭아꽃, 달맞이꽃, 희첨)가 맑고 투명한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씨씨크림, 스킨커버, 파우더팩트, 투웨이케익, 컨실러 등 총 15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한방브랜드 자인이 꽃그림 백은하 작가와 콜레보레이션을 진행한 자인 생기 진(眞) 에센스&천녀목란 미백 에센스 백은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꽃잎 그림 작가로 유명한 백은하 작가와의 자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꽃도 활짝, 당신도 활짝 피었습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아트 패키지가 특징입니다. 자인 생기 진(眞) 에센스와 천녀목란 미백 에센스의 각각 제품 콘셉트에 맞게 백은하 작가만의 아름다운 꽃잎 그림이 제품 케이스 및 용기에 새겨져 있습니다. 자인 생기 진(眞) 에센스&천녀목란 미백 에센스 백은하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백은하 작가의 따뜻한 감성이 담긴 꽃그림 실크 스카프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슈에무라는 눈매에 생기와 에지를 더해 시선을 사로잡을 20가지 컬러와 4가지 텍스처의 펜슬 아이라이너 드로잉 펜슬을 내놨습니다. 아티스트의 팔레트에서 영감을 받아 풍성하고 다채로운 20가지 색상과 4가지 각기 다른 질감이 특징입니다. 기본 컬러인 블랙 계열부터 여름철 시원한 눈매를 선사할 블루 계열, 세련된 그린 계열, 로맨틱한 핑크 계열까지 다채로운 컬러와 매트하거나 펄, 메탈릭 느낌이 가미된 4가지 질감으로 자신만의 에지있는 눈매를 표현하기에 탁월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또한 슈에무라만의 견고한 실리콘 폴리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강한 밀착력과 오랜 지속력을 자랑합니다. 컬러가 피부에 닿으면 휘발성 오일이 증발하면서 지속력을 극대화시켜 땀과 물, 피지에 의해 쉽게 번지지 않고 오래 유지된다고 하네요.
멜비타는 6월 한달 간, 친구에게 멜비타 베스트 셀러 제품을 소개하면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멜비타를 추천해 준 고객과 새로운 친구 고객에게 모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소개받은 친구가 멜비타 베스트 셀러 제품들 중 하나를 포함하여 5만원 이상 구매하면 5천원을 할인해주며, 동일한 혜택이 소개해 준 친구에게도 함께 적용됩니다. 비타 브랜드 관계자는 "비타 제품을 사용한 분들의 입소문을 통하여 새로운 고객들이 매장을 많이 찾고 있는 점에 착안, 유기농 제품의 좋은 점을 보다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오르비스는 여름 바캉스 계절을 맞이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2014전국 동시100% 오일컷 클리어 선거`를 30일까지 진행합니다. 오르비스 대표 트러블 케어 라인인 클리어 시리즈의 여드름성 피부 적합 판정 기념으로 진행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 3가지를 투표하고 추첨을 통해 오르비스에서 선사하는 100% 힐링 선물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오르비스 클리어 시리즈는 까다롭고 꼼꼼하기로 유명한 논코메도제닉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모공을 막지 않아 피부 고민이 생기기 어렵다는 것을 입증받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클리어 시리즈의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오르비스 홈페이지 내에서 선거 투표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추첨을 통해 1등(1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50만원권 2매) , 2등(3명) 타이&스파샵 라마타이 20만원 이용권, 3등(5명) 로가닉 건강 레스토랑 오율 식사권 10만원권, 4등(10명) 후지이 미나 사인이 들어간 클리어 바디 로션 한정 디자인 정품을 100%힐링 선물로 증정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