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6-10 18:31  


코리아나화장품이 배우 민효린과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배우 민효린은 각종 화보와 브라운관을 통해 꽃보다 아름다운 `워너비 스타`로 불리며 뷰티, 패션아이콘으로 광고업계 러브콜을 꾸준히 받는 연예계 대표 스타라고 하는데요. 코리아나화장품은 민효린을 통해 20대 젊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적극적이고 생기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할 것을 기대하며 적극적인 모델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하네요.

멜비타가 여름철을 맞이하여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오가닉 정화 라인 `넥타 퓨어` 라인을 선보였습니다. 멜비타는 스스로를 정화시키는 3가지 그린 잎사귀 식물에서 영감을 받아 넥타 퓨어 라인을 개발하였다고 하는데요. 자작나무, 페퍼민트, 와사비의 3가지 식물 성분이 하루 종일 피부를 뽀송뽀송하고 산뜻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넥타퓨어 라인은 클렌징 젤, 밸런싱플루이드, SOS 스팟트리트먼트, 이렇게 3종으로 구성돼 있다고 하네요.


동인비가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과 윤기를 되찾아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동인비영 CC크림 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동인비영 CC크림은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기능을 한 데 담은 올인원 제품이라는데요. 피부톤, 피부결, 윤기, 균일한 커버 보정으로 잡티 없이 화사한 피부로 완성시켜줄 뿐만아니라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에 보습 효과까지 더해 피부 안팎 케어를 돕는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다른 CC크림과의 차별점은 `홍삼발효`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있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는 점이라는데요. 홍삼의 보습 효과와 영양 공급을 극대화시키기위해 6년근 홍삼 분말과 생약을 발효시켜 만든 홍삼발효보습제를 함유했다고 합니다.


리리코스는 풍부한 보습성분이 촉촉함은 물론, 탱탱한 볼륨과 생기있는 광채를 완성해주는 멀티 쿠션 파운데이션 `마린 UV`을 출시했습니다. 마린 하이드로 앰플에 함유된 해양심층수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해 건조한 바람과 따가운 햇살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고 하는데요. 또한 히알루론산 필러 성분이 탱탱하고 탄력 넘치는 볼륨감을 선사하고 산소수 성분이 노화를 일으키는 활성 산소의 생성을 억제해 피부를 맑고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고 합니다. 마린 UV 워터쿠션은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촘촘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롱래스팅 버전과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위한 내추럴 버전, 2가지로 출시되어 원하는 피부 메이크업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더샘이 브랜드 홍보대사 `더샘 서포터즈 3기`의 발대식을 진행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더샘 서포터즈 3기`로 선발된 30명의 멤버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10월까지 총 5개월동안 제품 리뷰 및 조별 미션 등 온/오프라인에서 마케팅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네요. 특히 출시 전 신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됨은 물론, 브랜드 행사에도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증정된다고 하네요.


바디판타지(Body Fantasies)가 `로코베리`가 함께 참여한 브랜드 송 `One! Two! Three! 바디판타지` 음원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바디판타지의 국내 판매 17만 개 돌파를 기념하여 출시된 브랜드 송 `One! Two! Three! 바디판타지`는 바디판타지의 달콤한 향을 모티브로 사랑에 빠진 여인의 고백을 밝은 멜로디로 표현한 곡이라는데요. 위트 넘치는 가사와 로코베리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상큼발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고 하네요. 바디판타지는 브랜드 송 출시를 기념하여 올리브영 가로수길점에 향기 정원 콘셉트의 팝업 브랜드존을 운영하며, 바디판타지가 자랑하는 베스트셀러 `화이트 머스크`, `핑크 스윗피`, `로맨스앤드림스` 3종과 6월에 출시된 한정판 오리지널 바디스프레이 `핑크 그레이프 프룻`과 `퓨어솝` 2종의 향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하였다고 하네요.


CL4는 6월을 맞이해 `최고의 포스팅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블로그에 게재된 포스팅 중 마음에 드는 글에 공감, 댓글을 남긴 후 이벤트 페이지의 댓글 쓰는 곳에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URL과 자신이 마음에 드는 포스팅 URL을 남기면 응모된다고 합니다. 댓글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CL4 콜드 랩핑 S 쉐이퍼를 증정하며, CL4 블로그에 게재된 포스팅에 공감, 댓글을 성의 있게 많이 달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고 하네요.


이솝(Aesop)은 9일부터 7월 14일까지 이솝 전국 매장에서 `데오도란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데오도란트의 두 가지 주 기능은 겨드랑이 냄새 방지와 중화라는데요. 일반적인 땀 억제제 와 달리 이솝의 데오도란트는 징크리시놀리트(ZincRicinoleate) 활성 성분을 함유하여 정상적인 땀을 인위적으로 억제시키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 보다 땀 박테리아 분해에 의해 생성된 악취를 `고정`시키고 대기중으로 방출하여 냄새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는데 중점을 둔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 제품의 레몬글라스, 파출리, 정향(Clove), 백리향 성분은 냄새의 주 원인인 코리네 박테리아를 중화시켜주고, 소독 및 항균 기능을 지닌 총 11가지의 식물성 에센셜오일은 땀이 나는 부위를 보다 상쾌하고 청결하게 유지시켜준다네요.


알뤼(AALWEE)에서 14일 로맨틱한 `키스 데이(Kiss Day)`를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알뤼`에서는 이런 데이 마케팅의 일환으로 다가오는 `키스데이`를 맞아 `프리미엄 100% 퓨어 호호바 오일`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미니사이즈의 `프리미엄 알로에 베라 스킨 스크럽`과 화장솜을 함께 증정하는 `립케어 SE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연인과의 데이트에 앞서, `프리미엄 알로에 베라 스킨 스크럽`을 각질제거 효과가 있는 화장 솜에 묻혀 각질을 제거한 후 마지막에 `프리미엄 100% 퓨어 호호바 오일`로 보습까지 제공해준다면 키스를 부르는 촉촉한 입술로 거듭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알뤼`의 `키스 데이` 맞이 이벤트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 동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알뤼샵을 통해 진행된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