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비락식혜`가 `김보성` 광고 효과로 `으리식혜` 열풍을 일으키며 판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비락식혜는 지난달 7일 김보성을 모델로 한 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한 이후 5월 31일까지 540만개 이상 판매되며,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35% 이상 신장했습니다.
판매금액 기준으로 6억원 가량 증가한 규모입니다.
특히 광고 전후 25일간을 비교하면 판매량이 40% 가까이 늘어 젊은 층을 구매고객으로 유입하기 위한 광고 전략이 효과를 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으리`(의리의 신조어) 시리즈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의리파 배우 `김보성`을 모델로 발탁한 비락식혜 광고는 현재까지 유튜브에서 29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도는 "1990년대 중반이후 제2의 비락식혜 전성기를 맞고 있다"며 "광고뿐 아니라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접점으로 소통을 지속해 올해 10% 신장한 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비락식혜는 지난달 7일 김보성을 모델로 한 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한 이후 5월 31일까지 540만개 이상 판매되며,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35% 이상 신장했습니다.
판매금액 기준으로 6억원 가량 증가한 규모입니다.
특히 광고 전후 25일간을 비교하면 판매량이 40% 가까이 늘어 젊은 층을 구매고객으로 유입하기 위한 광고 전략이 효과를 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으리`(의리의 신조어) 시리즈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의리파 배우 `김보성`을 모델로 발탁한 비락식혜 광고는 현재까지 유튜브에서 29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도는 "1990년대 중반이후 제2의 비락식혜 전성기를 맞고 있다"며 "광고뿐 아니라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접점으로 소통을 지속해 올해 10% 신장한 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