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미국 프리미엄 가전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LG전자는 지난해 프리미엄 키친 가전 패키지인 `LG 스튜디오(LG STUDIO)`를 미국 시장에 본격 런칭하고 지역 프리미엄 유통채널 중심으로 매장 진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최근 미국 프리미엄 유통채널인 `H.H.그레그(H.H.Gregg)` 진입에 성공한 데 이어 이달 말까지 진입 매장을 200개로 늘릴 계획입니다.
`LG 스튜디오(STUDIO)`는 전문가급 오븐레인지를 비롯 빌트인 냉장고·월오븐(Wall Oven)·식기세척기·전자레인지 등 고급 빌트인 제품을 포함한 키친 가전 패키지로, 패키지 구입시 2만 달러 이상에 달하는 고가 제품군입니다.
LG전자는 세탁기, 냉장고 등 주요 가전제품에서 고급 빌트인 가전으로 프리미엄 전략을 확대 적용해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굳힌다는 계획입니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은 "`고객` 중심의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한 양사 협력이 매우 기대된다"라며 "세탁기, 냉장고 성공체험을 `LG 스튜디오`로 확산해 미국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LG전자는 지난해 프리미엄 키친 가전 패키지인 `LG 스튜디오(LG STUDIO)`를 미국 시장에 본격 런칭하고 지역 프리미엄 유통채널 중심으로 매장 진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최근 미국 프리미엄 유통채널인 `H.H.그레그(H.H.Gregg)` 진입에 성공한 데 이어 이달 말까지 진입 매장을 200개로 늘릴 계획입니다.
`LG 스튜디오(STUDIO)`는 전문가급 오븐레인지를 비롯 빌트인 냉장고·월오븐(Wall Oven)·식기세척기·전자레인지 등 고급 빌트인 제품을 포함한 키친 가전 패키지로, 패키지 구입시 2만 달러 이상에 달하는 고가 제품군입니다.
LG전자는 세탁기, 냉장고 등 주요 가전제품에서 고급 빌트인 가전으로 프리미엄 전략을 확대 적용해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굳힌다는 계획입니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은 "`고객` 중심의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한 양사 협력이 매우 기대된다"라며 "세탁기, 냉장고 성공체험을 `LG 스튜디오`로 확산해 미국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