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텐(HANG TEN)은 2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14 S/S 시즌 정기세일인 슈퍼세일에 돌입합니다. 이번 행사는 행텐을 사랑해 주는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봄여름 시즌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고 하네요. 2014 S/S 큰 인기를 모았던 파워딜 아이템을 비롯해 피케 셔츠, 티셔츠, 쇼트팬츠 등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합니다.
위즈위드는 서머 페스티벌 스타일링(Summer Festival Styling)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패션MD가 제안하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과 스타일링 기획전을 통해 상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최고 10% 추가 할인 쿠폰 및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합니다. 워너비 시크 엔조이 서머 해브 어 펀(WANNA BE CHIC-ENJOY SUMMER-HAVE A FUN)이라는 테마 아래 잇 걸(it girl)들이 사랑하는 대표 아이템 3가지 선글라스, 플랫 샌들, 그래픽 티셔츠를 가지고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서머 페스티벌 기획전 내 상품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렌 화이트 블랙 플랫 샌들 (1명)과 더레더사첼의 사첼백(1명), MAY28TH(1명), QUAY 선글라스(1명),맥스무비 영화예매권(10명)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휴고 보스(HUGO BOSS)는 2014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하는 독일 축구 대표팀의 공식 슈트를 제작 지원합니다. 독일 축구 대표팀 단복은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짙은 네이비 컬러 감에 단색으로 이루어진 레이어링, 심플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며 보스만의 최상의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더불어 공식적인 자리를 위한 슈트 뿐만 아니라 선수들의 장거리 이동 시 편안함을 고려하여 착용할 수 있는 최상의 메리노 울로 제작된 그레이 니트 카디건과 편안함을 고려한 면과 스판텍스 혼합의 짙은 푸른색의 바지의 캐주얼 룩도 함께 제작 지원한다고 하네요.
라코스테(LACOSTE)는 다음달 27일까지 최대 30%할인해주는 시즌오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약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시즌오프는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전국 매장뿐만 아니라 브랜드 e-shop에서 동시 진행됩니다. 관계자는 "라코스테 마케팅 담당자는 “2014년을 맞아 고객들이 보내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가오는 한 여름 시즌을 위한 우아하고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고 전했습니다.
살로몬은 아쿠아 슈즈 코브 라이트(COVE LIGHT)를 출시했습니다. 코브 라이트는 무더위에 강한 쿨링 제품으로 습기 대응 능력이 뛰어나 비가 올 때뿐만 아니라 땀이 차기 쉬운 여름철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도심 속 일상 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신발 양쪽 측면에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물이 빠르게 빠져 나가고 건조되어 무더운 여름에도 산뜻하고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습니다. 밑창 접지력이 강해 가벼운 트레킹, 계곡 산행, 물놀이를 즐길 때에도 편안하다고 하네요. 또한 신발 내부에는 봉제선 없는 안감을 사용하여 맨발로 신어도 부담 없이 부드럽다고 합니다.
닷드랍스(DOT-DROPS)는 우리 대표팀의 2회 연속 원정 16강 진출을 기원하며 축구공 무늬의 빅토리 스티커 키트를 한정판으로 내놨습니다. 기존에 제공되었던 기본 스티커 외에 축구공 모양을 형상화한 별도의 스티커가 동봉되어 캐리어 표면에 자유자재로 축구와 관련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특별한 키트입니다. 한편 닷드랍스는 2008년 프랑스에서 론칭한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색상의 스티커를 캐리어 표면의 도트(DOT) 부분에 붙여 이니셜, 나라 국기, 동물 모양 등을 만들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게스 워치는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에 국내 최초로 오픈한 단독 매장이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 영플라자의 주 타깃 층인 10대 후반과 20대 소비자들의 취향과 게스워치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이 부합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특히 이번 단독 매장을 통해 그 동안 시계 편집 매장인 스타몽뜨레를 통해서만 판매됐던 게스 워치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한편 게스 워치는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히기 위해 신세계 영등포점 팝업스토어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6일까지 전 구매 고객 대상 선물 뽑기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팝업스토어 현장의 모습을 SNS를 통해 공유한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또 21일엔 모델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특별 포토 이벤트를, 21일과 22일에는 무료 음료 증정과 함께 게스워치 시크릿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스포츠와 아웃도어에 특화된 고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2014 썸머 하이퍼(HIPER) 라인을 선보였습니다. 하이 퍼포먼스(High Performance)의 약자인 하이퍼라는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언더웨어에 적용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기능성을 적용했습니다. 빠르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장시간 운동이나 아웃도어 활동시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고 하네요. 신체 움직임에 맞춘 입체적이고 압박가능한 절개패턴을 사용해 운동시 부상방지와 운동기능 향상에까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소재 자체에 신축성과 중량의 차이를 두는 소재 혼용 시스템을 적용해 근육의 피로감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와 오도롬프(무시접) 봉제기법을 사용해 최상의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알도(ALDO)는 가로수점 오픈을 기념해 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알도 가로수점에서는 21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패션 피플들의 중심지인 가로수 길에서 매력적인 스타일의 패션 피플들을 즉흥적으로 선정하여 `You Are Selected’!` 스틱 팔찌를 채워줍니다. 팔찌를 착용하고 매장에 방문하면 Lucky Bag을 증정합니다. 여기에 스트리트 포토그래퍼 알렉스 핀치와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그들을 촬영하고, 알도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여 많은 패션 피플들이 자신의 스타일을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또한 비치타월, 슈케어, 액세서리, 슈즈 등 5만원에서 10만원 상당의 다양한 제품들이 랜덤으로 구성된 Lucky Bag을 1일 50개 한정으로 9000원에 판매합니다. 뿐만 아니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액세서리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21일에는 알도 로고를 활용한 스텐실 타투 이벤트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그리니치(GRIENICH)는 햄튼 컬렉션(HAMPTON COLLECTION)의 스트라이프 위켄드백을 출시했습니다.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 유즈 콘셉트를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과 세련된 감성을 선사합니다. 캐주얼 함과 실용성이 결합된 햄튼 컬렉션은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 24온즈 이상의 캔버스에 PU가죽이 더해져 바캉스 시즌 언제 어디서나 실용적인 스타일리시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앞면 포켓과 탈 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실용적입니다. 가벼운 캔버스 소재에 실크 스크린 프린트 기법으로 컬러풀한 스트라이프를 더하여 유니크한 감성을 전합니다. 화이트와 네이비, 카키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패션코드 2014 (Fashion KODE 2014)는 배우 배두나와 그룹 엑소(EXO)를 홍보대사로 위촉했습니다. 올 해로 2회를 맞이한 패션코드 2014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한국디자이너 연합회가 주관하며 국내외 역량 있는 디자이너와 브랜드들의 전시 및 패션 수주, 패션쇼, 네트워크 파티 등을 펼쳐지는 새로운 개념의 패션 축제입니다.
글로벌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는 여름에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여름 퓨처 스웨이드 인젝스(Future Suede Injex)를 출시했습니다. 퓨처 스웨이드 인젝스는 푸마의 대표 스니커즈 푸마 스웨이드 디자인을 썸머 슈즈로 재해석하여 가볍고 경쾌한 컨셉의 슬립온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입니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퓨처 스웨이드 인젝스는 일상과 레저 활동, 물놀이에서 즐길 수 있어 여름 시즌 내내 멋진 레포츠 스타일 연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비가 많이 오는 장마철에 운동화 젖을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다네요. 성인과 같은 디자인의 어린이용도 함께 출시됐습니다.
패션 가죽 브랜드 MOLDIR 몰더가 신상 남녀 지갑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상품은 남녀 지갑으로 고급 사피아노 소재를 사용하여 매우 가벼우며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는데요. 단조로운 디자인이 어떤 옷과도 어울려 의상 콘셉트에 상관없이 데일리 패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다고 합니다. 여성용 지갑의 경우 반지갑과 장지갑 2가지 형태로 출시되며 레드, 핫핑크, 오프 화이트와 블랙 총 4컬러로 출시된다는데요. 남성용 장지갑 또한 여성용과 마찬가지로 고급 소가죽 사피아노를 사용하여 세련되면서 심플한 느낌을 극대화 시킨 제품으로 블랙과 네이비 두 컬러로 출시된다고 하네요.
영국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폴스부띠끄(Paul`s Boutique)`가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상반기 패밀리세일을 진행합니다. 폴스부띠끄의 페이스북 친구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데요, 페이스북 검색창에 `ilovepb`를 검색해 폴스부띠끄의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서 `좋아요`를 클릭한 다음 매장 내 점원에게 페이스북 친구를 확인 시켜주면 폴스부띠끄 패밀리만을 위한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다네요. 폴스부띠끄의 압구정점, 마리오아울렛, 수원, 광주, 대구, 포항 각 매장과 온라인 숍에서 진행되며, 1인당 5개까지 구매가 가능하고 전 품목에 30~8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