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가 아기 전용 선풍기 ‘초초미풍 아기바람’이 올해 12만대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한일전기는 아기바람 선풍기 광고 모델로 고소영을 기용해 지난 5월부터 라디오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20만대 물량을 완판하며 돌풍을 일으켰던 아기바람은 라디오 광고 이후 다시 판매율이 급상승,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25% 이상 판매율이 증가해 올해 12만 대의 판매고를 올렸습니다.
이 제품은 나뭇잎이 살짝 흔들릴 정도의 실바람과 비슷한 0.65m/s의 약한 바람을 제공해 체온저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영유아 전용 선풍입니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가 올해 준비한 물량이 절반 넘게 판매되는 등 올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올해 출시된 모델은 업계 최저 소음을 자랑하던 지난 해 제품보다 더 조용해진 21dB로 작은 소음에도 잠을 이루지 못한 예민한 아이들도 편안하게 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일전기는 아기바람 선풍기 광고 모델로 고소영을 기용해 지난 5월부터 라디오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20만대 물량을 완판하며 돌풍을 일으켰던 아기바람은 라디오 광고 이후 다시 판매율이 급상승,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25% 이상 판매율이 증가해 올해 12만 대의 판매고를 올렸습니다.
이 제품은 나뭇잎이 살짝 흔들릴 정도의 실바람과 비슷한 0.65m/s의 약한 바람을 제공해 체온저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영유아 전용 선풍입니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가 올해 준비한 물량이 절반 넘게 판매되는 등 올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올해 출시된 모델은 업계 최저 소음을 자랑하던 지난 해 제품보다 더 조용해진 21dB로 작은 소음에도 잠을 이루지 못한 예민한 아이들도 편안하게 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