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G3’ 글로벌 판매를 본격적으로 개시합니다.
LG전자는 오는 27일 홍콩,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아시아 지역을 시작으로 유럽, 중아, 북미, 중남미, 중국 등 글로벌 전 지역에 세계 170여 통신사를 통해 `G3`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입니다.
‘LG G3’는 지난달 28일 세계 주요 6개 도시 런칭 이후, 쿼드HD IPS 디스플레이, 레이저 빔을 쏘아 빠르게 초점을 잡아주는 레이저 오토 포커스 카메라, 디자인과 UX(사용자 경험) 등에서 국내외 언론과 소비자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 사장은 “‘심플함, 그 새로운 스마트(Simple is the New Smart)’의 제품 철학으로 완성된 G3에 국내외 언론과 소비자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며, “본격적인 G3 글로벌 시장 공략을 통해, LG 스마트폰 브랜드 위상을 한층 끌어 올릴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LG전자는 오는 27일 홍콩,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아시아 지역을 시작으로 유럽, 중아, 북미, 중남미, 중국 등 글로벌 전 지역에 세계 170여 통신사를 통해 `G3`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입니다.
‘LG G3’는 지난달 28일 세계 주요 6개 도시 런칭 이후, 쿼드HD IPS 디스플레이, 레이저 빔을 쏘아 빠르게 초점을 잡아주는 레이저 오토 포커스 카메라, 디자인과 UX(사용자 경험) 등에서 국내외 언론과 소비자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 사장은 “‘심플함, 그 새로운 스마트(Simple is the New Smart)’의 제품 철학으로 완성된 G3에 국내외 언론과 소비자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며, “본격적인 G3 글로벌 시장 공략을 통해, LG 스마트폰 브랜드 위상을 한층 끌어 올릴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