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년 전통 유학전문기업 유학닷컴은 여름방학 맞이 초,중등생 대상의 영어공부와 해외문화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해외영어캠프 참가자 모집이 대부분 마감됨에 따라 곧 출국을 앞둔 학부모들에게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유학닷컴 해외영어캠프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총 6개국에서 9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다음달 20일쯤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현재 미국 동부 및 서부, 캐나다, 필리핀 세부, 호주 시드니만 신청할 수 있으며 영국과 호주 브리즈번, 뉴질랜드, 필리핀 마닐라는 이미 마감됐다.
캠프에 앞서 유학닷컴 측은 캠프별로 캠프 프로그램 일정 안내를 비롯해 캠프 출발 전 챙겨야 할 준비물과 주의사항, 해당 국가의 날씨 등 자녀들이 캠프 기간 어떻게 생활할지에 대해 학부모들에게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또 캠프 기간 학생들을 자기도 할 캠프 관리 교사를 소개하고 학부모들과 인사를 나눈 후 학생들의 각각의 성향, 성격 등을 사전에 파악해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캠프가 될 수 있도록 빈틈없이 할 계획이다.
유학닷컴 캠프 담당자는 “어느 때보다 안전이 중요시되는 시기인 만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이미 많은 학부모에게 인정받은 유학닷컴 캠프가 어느 때보다 인기가 많아 마감이 빠르다”며 등록을 서두르라고 조언했다.
한편 업계 최초로 5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유학닷컴의 해외영어캠프는 학부모에게는 소중한 자녀의 생활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학부모 전용 사이트(PC,모바일)를 제공해 안전한 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 캠프 귀국 후 화상영어 1개월 및 3개월간 영어작문 참석 수업을 제공하고 있어 지속적인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이번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는 KB국민카드 제휴를 통해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가능해 한번에 비용을 내야 하는 부담도 줄었다.
유학닷컴의 해외영어캠프는 전화나 방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달까지 등록 시 최대 20만 원의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