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테크노폴리스 제일풍경채 2차’가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다. 지난 20일 모델하우스를 오픈 후 3일간 3만 2천여명의 방문객이 몰리면서 대구테크노폴리스 내 17BL 최고의 입지답게 진풍경을 연출한 것이다. 달서구 대곡동 수목원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는 많은 인파로 인해 발디딜 틈이 없어 ‘부동산 시장의 불황’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다.
2차 A17블록 제일풍경채 센트럴은 지하1층 / 지상22층의 63㎡ - 328세대, 84㎡ - 701세대로 단일블럭 최대인 1,029세대 대단지로 설계된다. 실내 인테리어는 합리적인 공간 설계로 전세대 천정고 2.4m로 10cm 높게 설계하여, 안방과 거실의 개방감과 통풍성이 탁월해져 실내공간의 쾌적성을 극대화 시켰으며, 63㎡는 전세대 정남향배치로 20평형대의 우수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84㎡도 정남향 및 남동, 남서로 일조권이 우수하고 모든 평형이 4-BAY로 설계되어 일조권 및 조망 역시 뛰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84A타입이 방을4개로 쓸 수 있는 특화평면으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으며, B타입은 정남향 C타입은 수납 및 일조권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제일풍경채 센트럴은 단지 안에 나무그늘 마당(큰나무 그늘 아래서 독서 및 치유되는 쉼터), 해가득 쉼 정원(향기로운 장미가 연출하는 햇살이 가득한 낭만적인 공원), 물의정원(벽천의 아름다움을 감상 및 바닥분수의 휴게공간)등 대단지에 걸맞는 테마형 단지공원을 연출할 계획이다.
테마형 단지공원뿐 아니라 단지 북쪽으로는 현풍천, 북서쪽으로 비슬구천공원, 남서쪽으로 어린이 공원, 대규모 호수와 근린공원이 조성 되어 있는 테크노폴리스 중앙공원등 조망뿐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최고의 자리로 손 꼽힌다.
그리고 단지내 숲에서 가족과 함께 여가 시간을 즐기는 캠핑장 및 가족과 이웃이 함께 수확하고 체험학습 할 수 있는 텃밭까지 제공한다.
인근 공인중개사사무실 관계자는 "분양을 완료한 우미, 반도보다 입지에서 뛰어난 제일풍경채 센트럴에 대한 문의가 가장 많으며, 적정한 가격만 나온다면 1차에 이어 2차도 분양 100%달성은 물론 대구 테크노폴리스 내 희소가치까지 더욱 높아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6월 26일에 1순위청약이며,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또한 6월27일 3순위 청약, 당첨자발표 7월3일, 계약일은 7월8일~10일 3일간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문의(053-638-9911)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홈페이지:(www.daegu-jei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