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이 `따뜻한 보험`을 실천하고 고객이 편리하게 보험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따뜻한 보험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이번 내용에는 영업시간 내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 방문예약을 하면, 영업시간 이후에도 업무처리가 가능하도록 편의를 제공하는 `방문예약 서비스`가 있습니다.
또한,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또는 65세 이상 고령자를 대상으로 보험관련 업무처리를 설계사 또는 고객플라자 직원이 직접 고객을 찾아가 접수해주는 `장애인·고령자 방문접수 서비스`도 운영합니다.
`다양한 보험료 할인제도`와 `재무컨설팅 서비스`, `헬스케어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기존에 실시하고 있던 개별적 제도를 체계적으로 정비했고, 고객패널과 내부 TF를 통해 도출된 사항을 추가하여 선제적 서비스 프로세스를 완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내용에는 영업시간 내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 방문예약을 하면, 영업시간 이후에도 업무처리가 가능하도록 편의를 제공하는 `방문예약 서비스`가 있습니다.
또한,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또는 65세 이상 고령자를 대상으로 보험관련 업무처리를 설계사 또는 고객플라자 직원이 직접 고객을 찾아가 접수해주는 `장애인·고령자 방문접수 서비스`도 운영합니다.
`다양한 보험료 할인제도`와 `재무컨설팅 서비스`, `헬스케어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기존에 실시하고 있던 개별적 제도를 체계적으로 정비했고, 고객패널과 내부 TF를 통해 도출된 사항을 추가하여 선제적 서비스 프로세스를 완성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