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따뜻한 보험 서비스' 실시

홍헌표 기자

입력 2014-06-26 11:10  

신한생명이 `따뜻한 보험`을 실천하고 고객이 편리하게 보험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따뜻한 보험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이번 내용에는 영업시간 내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 방문예약을 하면, 영업시간 이후에도 업무처리가 가능하도록 편의를 제공하는 `방문예약 서비스`가 있습니다.
또한,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또는 65세 이상 고령자를 대상으로 보험관련 업무처리를 설계사 또는 고객플라자 직원이 직접 고객을 찾아가 접수해주는 `장애인·고령자 방문접수 서비스`도 운영합니다.
`다양한 보험료 할인제도`와 `재무컨설팅 서비스`, `헬스케어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기존에 실시하고 있던 개별적 제도를 체계적으로 정비했고, 고객패널과 내부 TF를 통해 도출된 사항을 추가하여 선제적 서비스 프로세스를 완성했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