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이 쇼호스트 뺨치는 유라의 홍보에 웃음을 터뜨렸다.
28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홍종현 유라의 캠핑카 신혼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홍종현은 수상레포츠로 유라와의 캠핑카 신혼여행을 즐기던 중 해외여행권이 걸린 요리대결 미션카드를 받았다.
세 부부가 요리한 음식들을 두고 시청자 투표가 진행되는데 1등 부부에게는 해외 어디든 여행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는 것.
승부욕에 불타오른 홍종현과 유라는 캠핑에 어울리는 꼬치구이를 하기로 했다. 두 사람은 떡, 채소, 고기 등을 이용해 꼬치구이를 완성했다.
이에 홍종현은 시청자들에게 홍보하기 위한 방법으로 홈쇼핑을 제안하자, 유라는 쇼호스트로 변신해 특유의 하이톤 목소리로 홍보를 시작했다.
이를 지켜보던 홍종현은 쇼호스트 못지 않은 유라의 홍보에 연신 고개를 숙이며 웃음을 터뜨렸다. 유라는 웃음이 터진 홍종현의 반응에도 혼신을 다해 홍보를 이어가 시선을 모았다.
이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정말 잘 어울려~"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귀엽다는 듯이 웃는데 멋있어 보였어"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에 바보 웃음 유라 쇼호스트 뺨치던데? 잘 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