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조이카시트, 여름 바캉스 시즌 맞이 '안전 캠페인 CM송 UCC콘테스트' 실시

입력 2014-06-30 17:02  



오는 8월 26일까지, `조이 안전캠페인 CM송 UCC 콘테스트` 실시


1등 당첨자에게는 현금 100만원과 조이 스테이지스 LX2 카시트 증정 등 다양한 선물 제공


출산 유아용품 전문기업 계성산업㈜ (대표 이의환, www.joiebaby.co.kr)에서 출시한 영국프리미엄 `조이` 카시트에서 여름 바캉스 시즌 맞이 `안전 캠페인 CM송 UCC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8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조이 안전캠페인 CM송 UCC 콘테스트`는 추성훈이 불러 화제를 모으고 있는 조이카시트 CM송을 듣고 반응하는 아이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 개인 블로그나 유투브에 올리고, 올린 동영상 URL주소를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 이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현금 100만원과 함께 조이스테지스 LX2 카시트를, 2등 1명에게는 현금 50만원과 조이 스테이지스2 카시트를 선물로 전달한다. 3등 3명에게는 백화점 10만원 상품권과 조이 스테디 카시트를 증정한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추성훈과 추사랑이 그려져 있는 차량 안전스티커와 아이스크림 기프트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안전 캠페인 CM송 UCC콘테스트`의 당첨자 발표는 9월 1일 에이원 베이비 공식 까페에서 이루어지며, 자세한 이벤트는 에이원베이비 홈페이지(/www.joiebaby.co.kr) 이벤트 창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영국프리미엄 유아용품 `조이 카시트`는 까다로운 유럽안전인증(ECE R44/04)을 통과한 제품으로 국내 안전기준보다 높은 수준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영국의 TRL 측면 충돌테스트까지 통과해 안전함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국내안전기준보다 수준이 높고 까다로운 유럽안전인증(ECE R44/04)은 물론, 영국의 TRL측면 충돌테스트까지 통과해 안전함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조이카시트만의 고강도 프레임 기술이 적용되어, 국내에서 유일하게 신생아부터 18kg(만4세)까지 후방장착이 가능하여, 충돌 시 아이의 머리와 목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그 가운데 조이 스테이지스2 시리즈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신생아~25kg)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의 성장에 맞게 제작된 다기능 카시트로 아이의 체형을 고려한 이너시트의 헤드와 보디 부분이 개별 탈부착 가능해 아이의 신체 발달에 따라 사용할 수 있고 어깨벨트와 헤드레스트가 일체형 구조로 어깨벨트 높낮이를 단 1초 만에 조절할 수 있다.


또 프리미엄 카시트 `스테이지스 LX2` 카시트는 100% 오가닉 이너시트와 5단계 조절이 가능한 자외선 차단 캐노피가 추가되어, 연약한 아이의 피부까지 생각했다.


조이 마케팅담당자는 "여름철 바캉스 기간에 발생하는 차량 안전사고를 줄이고자 이번 `안전 캠페인 CM송 UCC콘테스트`를 계획했다고 밝히며, `아이와 떠나는 여행인 만큼 안전을 생각하는 즐거운 바캉스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